검색

‘첫 사랑니’로 돌아온 에프엑스, 2NE1과 본격 대결 해볼까?

세계적인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 참여한 f(x) 2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에프엑스가 정규 2집 <핑크 테이프>로 돌아왔다. 지난주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을 알린 에프엑스는 타이틀 곡 ‘첫 사랑니’로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프엑스의 의 정규 2집 ‘Pink Tape’가 7월 29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공개됐다. 지난주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신곡 ‘첫 사랑니’를 선보인 에프엑스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f(x) 2집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Jillian Meyers)의 작품으로 노래 제목의 가제를 활용한 ‘럼펌펌펌 댄스’, 손뼉치기 놀이(쎄쎄쎄)를 응용한 동작, 두 손목을 교차하는 동작 등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독특하고 차별화된 안무로 가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질리언 메이어스는 재닛 잭슨, 카일리 미노그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안무를 비롯해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Electric Shock’를 통해 국내에도 이름을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이번이 에프엑스와의 세 번째 만남인 만큼,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첫 사랑니(Rum Pum Pum Pum)’ 안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프엑스는 7월 29일 오전, 네이버를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에프엑스 뮤직 스포일러- Play! Pink Tape’을 개최해 컴백 소감과 정규 2집 앨범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샤이니 종현과 키가 스페셜 MC로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에프엑스 뮤직 스포일러- Play! Pink Tape’에서 빅토리아는 중국ㆍ대만 합작 드라마 <애정틈진문>에 출연해 신인상을 받았던 소감을 전했고, 크리스탈은 “에프엑스 활동이 끝나면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루나는 <하이스쿨 뮤지컬>을 통해 또 한 번 뮤지컬 무대에 오르고, 엠버는 MBC뮤직 <쇼! 챔피언> MC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에프엑스 (f(x)) 2집 - Pink Tape

14,900원(19% + 1%)

f(x), 정규 2집 앨범 ‘Pink Tape’ 7월 29일 발매! f(x)의 정규 2집 앨범 ‘Pink Tape’가 7월 29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가요계를 강타한 ‘Electric Shock’ 이후, 1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f(x)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인 만큼, f(x)만의 차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