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재석 “우산은 필요 없어요. 비 맞는 게 별건가요”

<제 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수상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개그맨 유재석이 <제 4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재석은 레드카펫 행사에서 우산을 씌어주려는 경호원의 배려에 손사래를 치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소감을 말할 때마다 학창시절이 후회가 됩니다. 책도 많이 읽고 글도 썼다면 이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2006년 즈음에 <백상예술대상>에서 TV예능상을 받았는데 올해 정말 큰 상을 받게 돼서 감사 드립니다. 집에 있을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지호 그리고 부모님께 감사 드리고, 형제 같은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식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예능을 만들어가는, 카메라 뒤에서 늘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말로만 감사드릴 게 아니라 스태프들의 여건이 나아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절 포함해 예능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목표는 단 하나, 고민도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께 어떻게 웃음을 드릴까, 그것만 일주일을 고민합니다. 시청자 여러분,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이 배꼽이 빠지도록 웃겨드리겠습니다.”

<제 4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 시상자로 나선 강호동은 후배 유재석을 기분 좋게 호명했고, <무한도전>을 촬영하다 급하게 시상식장으로 온 유재석은 대상 수상에 기뻐하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2005년 <KBS 연예대상>을 시작으로 <MBC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등을 9차례 수상했으며 <백상예술대상> 수상으로 총 10회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