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민희 “자장면 먹다가 프러포즈? 수락할 거예요”

연하인 이민기 씨와의 호흡 좋았어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민기와 김민희가 호흡을 맞춘 멜로영화 <연애의 온도>가 오는 3월 21일 개봉한다. 전작 <화차>로 연기력을 입증한 김민희는 겉으로는 쿨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는 여자 ‘영’ 역을 맡아 솔직하고 담백한 연기를 펼쳤다.




“민기 씨가 연하이다 보니, 젊고 경쾌한 느낌이 들어서 달달한 분위기를 내는 데는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극중 스킨십 연기를 할 때도 편한 동생의 느낌이라서 어색함 없이 촬영했고요(웃음). 영화에서 영이 동희랑 자장면을 먹다가 ‘결혼할래’라며 프러포즈를 하거든요. 거창하고 화려한 프러포즈보다 이렇게 일상 속에서 프러포즈를 받아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제가 주인공이더라도 수락할 거 같아요.”

김민희는 <연애의 온도>에서 겉으로는 쿨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는 여자 ‘영’ 역을 맡았다. 3월 18일 <연애의 온도> VIP 시사회에 참석한 김민희는 개봉을 앞두고 무척 기대하는 표정이었다. 한 주 앞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김민희는 <연애의 온도>는 헤어짐을 반복하는 영과 동희를 통해서 모든 연인들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그린 영화다. 일상적이지만 절대 초연해질 수 없는 감정을 그린 영화이기 때문에 그걸 잘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을 소모하는 작업이었기 때문에 전작 <화차>보다 어려웠다는 김민희. 그녀가 꼽은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마지막 장면 ‘놀이공원 신’이다. 김민희는 “놀이기구를 타야 했는데 처음 탈 때는 정말 어려웠지만 아홉 번쯤 타다 보니 적응이 됐다”며, “촬영된 장면을 보니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연애의 온도>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는 “<러브픽션>보다는 리얼하고 <건축학개론>보다는 덜 포장되어 있는 영화”이라며, “영화를 보고 난 후 자신의 감정을 되새길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화차 : 블루레이

32,010원(3% + 1%)

-CJ E&M의 22번째 한국영화 블루레이! [화차] -초회한정 스페셜 패키지, [화차] 휴대폰 액정 크리너 1:1 증정 -관객을 전율케 할 열연, 그리고 발견.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 신선한 조합이 만들어낸 놀랍고 강렬한 에너지에 주목하라 -7년 만에 돌아온 변영주 감독, 섬세한 카리스마로 충격과 전율..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