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데이트 할 때 손수건 꼭 챙기세요!

러블리 & 로맨틱 스타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사랑스럽게 보이고 싶어요. 하지만 새롭고 신선한스타일을 보여주면서요.

꿈만 같은 일이 벌어졌어요! 저의 완벽한 남자친구, 소니가 절 파리로 데려간다고 해요. 네, 맞아요. 사랑의 도시, 사랑의 서프라이즈가 넘쳐나는 바로 그곳이요! 오늘 아침 일찍 전화가 와서 무슨 일이냐며 조금 짜증을 냈거든요. 토요일에는 늦잠을 자야 피부에도 좋잖아요. 그런데 파리 얘기를 듣자마자 침대에서 벌떡 일어났죠. 지금 제 머릿속에는 샹제리제 거리를 걷고 있는 저와 소니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득해요. 이 얼마나 행복한 토요일 아침인가요! 살짝 걱정되는 건 바로 패션이에요. 파리 여자들, 얼마나 옷을 잘 입는지 말해 뭐해요. 파리지앵 특유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하이패션과 만나는 그곳에서 데이트를 해야 하니 약간 부담이 됩니다. 사랑스럽게 보이고 싶어요. 하지만 새롭고 신선한스타일을 보여주면서요. 소니가 데리러 올 시간이 다 되어가네요. 빨리 준비해야겠어요!


- 반짝이는 골드 미니스커트와 스포티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언밸런스 스타일링이 독특해요.
- 트라이벌(Tribal 부족) 느낌의 강한 액세서리가 에지를 주네요.

- 예쁜 드레스지만 왠지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죠? 구찌의 힘이란 이런 것.
- 풍성한 A라인 스커트는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요.

- 눈을 어지럽히는 프린트 미니스커트엔 심플한 화이트 톱이 정답.
- 시퀀스 디테일은 낮에도 화려해 보여요. 햇빛에 비치니까요.
- 얇은 끈 아래 브라 끈이 보인다면 지저분해 보이겠죠? 스트랩리스 브라로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

피피의 스타일 TIP
데이트 스타일 룰

□ 준비, 준비, 준비! 데이트 당일에 모든 스타일링을 마무리하기란 무리예요. 미리미리 헤어숍에 들러 머리도 정리하고(보이지 않는 은밀한 부위의 헤어도 정리하세요) 네일, 페디 케어도 받아야 합니다. 저는 펄이 약간 들어간 실버 네일 컬러가 무난하게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메?크업은 적당히. 대부분의 남자는 자신의 여자친구의 진짜 모습을 보고 싶어 합니다. 함께 파티에 가지 않는 이상 과한 메이크업은 안 돼요. 향수도 조금만 뿌리세요.
□ 자신감을 주는 옷을 입으세요. 당신이 모습에 만족한다면 그 역시 만족할 겁니다.
□ 무엇을 입든 옷은 꼭 맞아야 합니다. ‘또 이 얘기야?’ 할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중요한 포인트예요. 옷이 크거나 작으면 키스할 때도 옷에 신경이 쓰일걸요! 그러고 싶지 않잖아요.
□ 킬힐의 유혹은 참으세요. 아무리 키가 작아도 아찔하고 위압적인 킬힐은 남자에게 부담이 될 수 있거든요. 하이힐을 신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
□ 가방은 되도록 작은 것으로 선택하고, 그 안에는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만 넣으세요. 그리고 종종 여자들이 잊어버리는데 손수건도 챙기세요. 스위스 아미 나이프처럼 실용도가 뛰어나진 않지만 종종 필요할 때가 있어요. 길거리 음식을 먹을 때, 물이 튀었을 때, 얼굴에 먼지가 달라붙을 때…. 손수건을 꺼내면 ‘갖춘’ 여자의 이미지로 어필할 수 있어요. 그리고 참, 립스틱이나 립글로스 없이 집을 나서지 마세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피피 라핀의 스타일북

<피피 라핀> 저/<김주연> 역13,500원(10% + 5%)

오늘, 뭘 입을까?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스타일 어드바이스 피피 라핀은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칼럼니스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패셔니스타 토끼이다. 샤넬, 루이비통, D&G 등의 명품 브랜드부터 톱숍 같은 대중적인 브랜드의 아이템을 세세하게 분석해 유머러스하고 사랑스런 화술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