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헐리웃스타처럼 탱탱한 가슴 만들려면? - 간단하지만 효과만점인 가슴 운동법!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주의해야 할 점은 음식을 먹으면서 수분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우리 몸의 인슐린을 자극해 체지방을 늘리는 빌미를 제공하므로 절대 금물이다. 식사하기 30분전에 물 한 컵을 마시고, 식사가 끝난 다음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 | 미호
소녀시대의 시원스럽게 뻗은 각선미, 장윤주의 날씬하고 탄탄한 팔과 다리, 김사랑의 이기적인 가슴, 이효리의 탐스러운 복근처럼 운동으로 다져진 차진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녀들의 몸을 보며 한탄만 하기엔 한여름 비키니와 숏팬츠의 유혹이 너무도 큰 법. 선천적으로 타고난 몸매라 할지라도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을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는 있다.


운동할 때 물을 마시면 물의 무게 때문에 체중이 조금 늘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은 지방과는 무관하다. 다이어트는 물이 아니라 지방을 없애야 하는 것이다. 몸무게만 줄이고 싶다면 편하게 하루 종일 사우나에 앉아 있는 편이 낫다.

주의해야 할 점은 음식을 먹으면서 수분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우리 몸의 인슐린을 자극해 체지방을 늘리는 빌미를 제공하므로 절대 금물이다. 식사하기 30분전에 물 한 컵을 마시고, 식사가 끝난 다음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이번엔, 헐리웃 스타들처럼 탱탱한 가슴을 만드는 간단하지만 효과 만점인 가슴 운동법을 소개한다.



덤벨 들어 가슴 앞으로 모으기(Dumbbell Fly)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짐볼 위에 누워 덤벨을 쥐고 있는 양손이 마주 보게 한다.
2. 어깨와 어깨뼈를 짐볼에 고정시키고 반원을 그리듯 팔을 내린다.
3. 양팔을 앞으로 모아 처음 자세로 돌아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팔굽혀펴기(Push Up)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바닥에 무릎을 대고 엎드린 자세에서 양손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바닥을 짚는다.
2. 숨을 들이마시며 천천히 팔꿈치를 굽혀 가슴을 바닥 바로 위까지 내린다.
3. 숨을 내쉬며 힘차게 팔을 펴서 상체를 들어올린 다음 동작 2로 넘어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13,050원(10% + 5%)

대한민국 1% 보디 피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가 탄력 있으면서도 여성미를 살리는 다이어트 법을 담았다. 특히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몸의 각 부위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더 매력적인 몸을 만드는 노하우를 소개해준다. 또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저자가 운동할 때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