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헐리웃 키즈 스타일링 노하우!

'키즈 스타일링'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엄마, 아빠의 유명세 만큼이나 세간의 관심을 모으는 집단. 바로 스타의 2세들! 부모의 빼어난 외모를 타고난 그들, 무얼 입어도 예쁘고 곱지 않겠냐마는 초특급 스타 엄마, 아빠의 욕심은 남다를 터. 확인해보자!


엄마, 아빠의 유명세 만큼이나 세간의 관심을 모으는 집단. 바로 스타의 2세들! 부모의 빼어난 외모를 타고난 그들, 무얼 입어도 예쁘고 곱지 않겠냐마는 초특급 스타 엄마, 아빠의 욕심은 남다를 터. 자신들의 스타일을 챙기는 것보다 더 2세들의 패션에 신경쓰고 있다는 사실. 오늘은 헐리웃 스타들의 남다른 키즈 스타일 감각을 확인해보자.

전형적인 소녀룩 스타일!


벤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의 귀여운 첫째 딸, 바이올렛. 바이올렛의 스타일은 딱 전형적인 소녀룩이다. 핑크색 원피스에 핑크색 슈즈, 그리고 헤어 포인트 핀까지. 바이올렛의 아이템은 여성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니퍼 가너의 모습과도 닮은 듯. 핑크색 코디시엔 파스텔톤, 원색톤을 적절히 조절해주면, 더욱 상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시원한 트레블 키즈룩 스타일!


가족 여행, 피서를 떠날때면 ‘우리 아이, 뭐 입힐까?’라는 고민에 사로잡히기 마련. 발랄하면서도 활동성 편한 코디를 하고 싶다면, 그웬 스테파니의 귀여운 첫째 아들, 킹스턴 스타일을 참조할 것. 롬퍼 스타일로 경쾌하면서도 활동이 편하고, 시원한 느낌까지 주니 일석 삼조다. 여기에 올여름 유행 아이템인 라피아햇 하나만 씌워주면, 깜찍한 트레블 키즈룩 완성.


깜찍한 포인트 스타일!


워낙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패셔니스타 니콜 리치답게, 그녀의 딸 할로우 역시 단 두 가지의 아이템으로 가벼운 여름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내가 더우면, 아이도 더운 법. 시원한 화이트 면 슬리브리스와 레깅스에 귀여운 투투(발레리나 스커트), 포인트 헤어 밴드면 스타일리시한 썸머 키즈룩이 탄생한다는 것. 원피스에 질린 아이라면, 투투 스커트를 입혀보는 것도 방법.


키즈룩계의 아이돌, ?리룩 스타일!


미국 구글 사이트에 ‘키즈룩’을 검색하면, ‘크루즈룩’이 떠오를 만큼, 탐크루즈의 딸 수리의 스타일은 헐리웃 2세들의 패션 감각을 자극하는데 한몫했다. 이제는 입혀주는 옷이 아닌, 본인이 직접 고른 옷을 입을 만큼 스타일링 실력이 보통이 아니라는 그녀. 수리 스타일링의 키포인트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에 있다. 그리고 스타일 고수답게 화려한 컬러에 튀지 않는 아이템을 매치해 균형을 맞추는 것도 크루즈룩의 핵심. 그녀만을 위한 힐이 나왔을 만큼, 낮은 신발은 결코 신지 않는다는 수리. 특별한 날, 수리룩을 카피해 러블리 엣지걸로 변신을 꾀해볼 것.


캐주얼 스포티룩 스타일!


스포츠 스타인 베컴의 2세들답게, 그들의 눈에 띄는 스타일은 캐주얼한 스포티룩. 후디 가디건에 트레이닝 스타일이 자주 눈에 띈다. 박시한 티셔츠에 스포티한 슬리브리스를 매치, 여기에 카고 팬츠를 입혀준다던지, PK 티셔츠에 칠부 면팬츠를 매치에 귀여우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이 그들의 대표적인 코디. 남자 아이들의 스타일링에 있어 좀 더 눈에 띄는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컬러감 있는 운동화를 골라볼 것. 가장 쉬우면서도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딱 좋은 아이템이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