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큐티 플랫 vs 섹시 하이힐, 어떤 걸 신을까?

플랫vs하이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 신상 옷만큼이나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되는 아이템은 바로 슈즈! 찬바람 때문에 부츠 안에 꽁꽁 감싸 매 왔던 다리에게 맑고 신선한 공기, 리프레쉬를 도울 산뜻한 컬러가 필요한 것은 당연한 일. 문제는 ‘플랫’이냐 ‘하이힐’이냐에 달려 있다.

눈이 빠지게 기다려도 좀처럼 오지 않는 봄. 하지만 계절을 앞서 나가는 패션 스타일러들은 이미 봄 아이템 마련에 여념이 없다. 봄 신상 옷만큼이나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되는 아이템은 바로 슈즈! 찬바람 때문에 부츠 안에 꽁꽁 감싸 매 왔던 다리에게 맑고 신선한 공기, 리프레쉬를 도울 산뜻한 컬러가 필요한 것은 당연한 일. 문제는 ‘플랫’이냐 ‘하이힐’이냐에 달려 있다. 깜직함을 살려 주는 플랫이냐, 각선미를 살려 주는 하이힐이냐, 고민스럽다면 꼭 참고해 볼 것.



1. 아찔한 쇼츠가 유행하는 2010 Spring-Summer 시즌! 섹시한 하이힐보다는 귀엽고 쿨한 느낌의 플랫 슈즈가 더욱 환영 받게 된 시즌이다.
2. 풍성하게 퍼진 플레어 스커트를 상상해 보라! 하이힐 때문에 힘이 잔뜩 들어간 다리보다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풀거리는 듯한 걸음이 훨씬 상큼하니까.
3. 올해도 어김없이 트렌드 반열에 있는 스포티즘. 이번 시즌의 스포티함은 소녀다운 감성과 맞물려 있는 것도 특징. 걸리시 스포티즘을 누리는 최고의 아이템이야말로 플랫 슈즈다!



1. 하이힐이 귀엽지 않다는 편견은 버릴 것. 귀여운 앞코와 깜찍한 디테일의 하이힐들을 봄이 아니면 언제 신어 주겠는가!
2. 루즈핏의 재킷, 배기 팬츠가 여전히 강세인 지금, 밑위가 긴 팬츠에는 하이힐을 신어 줘야 짧아 보이는 느낌을 보완해 줄 수 있다.
3. 추운 기간 내내 온몸 곳곳에 붙어 있던 살들! 보디 라인을 슬림해 보이게 만드는 최고의 아이템은 하이힐밖에 없다는 사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