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트 입은 남자, 패딩 입은 남자! 당신의 선택은?

남성 겨울 코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겨울이 오면, 비단 여자들뿐 아니라 남자들 역시 코트를 입을까, 패딩 점퍼를 입을까 고민하기 마련.



겨울이 오면, 비단 여자들뿐 아니라 남자들 역시 코트를 입을까, 패딩 점퍼를 입을까 고민하기 마련. 말끔한 수트에 롱코트 차림의 남자를 보고 있노라면, 왠지 저녁에 함께 레스토랑에서 와인 한잔에 스테이크 신나게 썰고 싶은 욕구가 생겨난다. 또 슬림한 패딩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의 남자를 보고 있자니, 왠지 이 남자와 스키장에서 한바탕 데구르르 구르다가 와도 좋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든다는 것.

‘롱코트남’과 ‘패딩남’을 비교하자면, 마치 부드러운 영화배우와 발랄한 아이돌 스타 같달까? 어찌 되었든 좋다! 코트든, 패딩이든 본인이 선택한 아우터에 맞게 적절한 스타일링을 해주면 된다는 것. 물론 캐주얼한 진에 롱코트를 입어도, 엣지있는 정장 팬츠에 패딩을 걸쳐도 컬러감과 주변 액세서리, 가방과 슈즈를 잘 매칭하면 얼마든지 근사한 크로스 오버룩이 탄생한다는 사실! 단, 패딩을 입을 때 주의할 점은 안에 입은 상의가 지나치게 두꺼워서는 안 된다는 것. 팔이 허리에 닿지 않는, 사뭇 고릴라스러운 포즈는 애쓴 당신의 스타일링을 무너뜨릴 수 있으니!


*롱코트가 어렵다는 그들을 위한 ‘롱코트 캐주얼하게 입는 법’

준비물: 페도라 or 둥근 모직캡, 9부 면 팬츠, 니트 티셔츠, 캐주얼한 스니커즈 큐트한 표정!

롱코트 하나만으로도 얼마든지 다양한 느낌을 소화할 수 있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