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센스쟁이는 스카프 오너먼트 패션을 입는다?

스카프 오너먼트 패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여러 방법으로 스타일링하고는 싶지만 매듭엔 자신이 없다면, 스카프 오너먼트 패션에 도전해볼 것. 따로 코디한 것처럼 보이지만 옷 위에 살며시 고정된 일명 ‘스카프 일체형’ 의상인 셈이다.

따뜻~한 척 하다가도 씽씽~씽씽~ 불어오는 봄바람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스러운 요즘! 이럴 땐, 부담 없이 스카프 하나 둘러주면 포근한 느낌도 들면서 파리지엔느처럼 시크한 멋도 살릴 수 있다. 하지만 매일 두르는 스카프가 가끔씩은 지루해지기 마련. 여러 방법으로 스타일링하고는 싶지만 매듭엔 자신이 없다면, 스카프 오너먼트 패션에 도전해볼 것. 따로 코디한 것처럼 보이지만 옷 위에 살며시 고정된 일명 ‘스카프 일체형’ 의상인 셈이다. 스카프 오너먼트라면, 흐트러짐 없이 영화 속 여주인공의 필이 팍팍 나와준다는 거! 아이스타일24에서 엄선한 스카프 오너먼트 패션 속으로 고고!!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