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BE STYLISH 언더웨어! 더욱 특별하게!

하나의 패션이된 언더웨어 탐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언더웨어. 마땅히 안에 감춰져야 할 속옷이지만, 이제 더 이상 숨기고 싶은 아이템이 아니다.

언더웨어. 마땅히 안에 감춰져야 할 속옷이지만, 이제 더 이상 숨기고 싶은 아이템이 아니다. 십 년 전쯤, 우리 어머니는 왜 그리도 심심한, 촌스러운 언더웨어를 즐기시곤 했다. 살색, 살구색, 지독히 화려한 레이스 등. 피부와 유사한, 되도록 튀지 않는 속옷이 여인의 미덕(?)으로 여겨졌던 걸까?

하지만 지금, 스타일리시 언더웨어가 대세!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보다 다양해 지고 디테일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속옷들이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시 말해 더 이상 감춰야 할 속옷이 아닌, 보여주고 싶은 속옷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는 것! 그렇다고 아무나 보여줘선 안되겠지만.

그래도 시크해 보이는 오프 숄더 룩을 입을 때나 과감한 V라인 티셔츠를 입을 때, 살짝 비치는 섹시한 혹은 큐트한 언더웨어는 패셔너블함과 아찔함 사이를 오가며 나의 스타일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그래서 아이스타일24가 ‘강추’한다! 이름 하야 ‘보여주고 싶은 언더웨어’~!


그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