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말엔 캠핑

  • 기사 RSS 구독하기
  • 최신 순
  • 인기도 순
  • 북적한 오토캠핑 대신 가슴 뛰는 카누캠핑 어때요? [4]

    “사람이 물을 이렇게 가까이서 느끼는 일은 아주 드물어요. 노를 저으면서 내 몸이 물을 밀고 나가는 걸 오롯이 느낄 수 있지요. 카누를 타면 시선이 달라져요. 보통은 섬에서 물을 바라보잖아요? 그런데 지금은 여기 소양강에서 중도를 바라보며 가고 있어요. 시선이 달라지면 풍경도 달리 보입니다. 이미 알고 있던, 늘 봐오던 장소인데 전혀 새롭게 다가오죠.”

    카누 캠핑 주말엔 캠핑 등록일: 2012.11.16

  • 혼자 떠나는 백패킹의 매력을 아시나요? [7]

    “바람이 좋았고, 흙이 좋았고, 나무가 좋았고, 그런 자연 속에서 걷는 게 좋았는데 오토캠핑은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답답한 도시를 떠나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려고 캠핑을 가는 거잖아요? 하지만 캠핑 인구가 급격히 늘면서, 캠핑장에 가면 빽빽하게 들어선 엄청난 크기의 텐트들이 사방의 시야를 가리고, 밤이 되면 이웃에 대한 예의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시끄러..

    캠핑 백패킹 주말엔 캠핑 등록일: 2012.11.09

  • 뻔한 데이트가 질렸다면 주말 캠핑 어때요? [11]

    김용환 김성희 커플 역시 밥 먹고 영화 보고 차 마시기를 오래도록 했다. 자그마치 6년이나. 더 이상 뭘 해야 하는지, 뭘 하고 싶은지도 모르는 권태가 둘 사이에 자리를 틀었다. 다툼이 잦아지고 데이트에도 심드렁해졌다. 그래서 그들이 선택한 비상구, 캠핑이다.

    캠핑 캠퍼 허바허바 텐트 몽산포 주말엔 캠핑 등록일: 2012.11.02

  • 혼자 놀던 아이가 캠핑 가서 친구 생겼어요! [8]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소중해서 캠핑을 시작한 만큼 처음 6~7개월 동안은 가족끼리만 다녔다. 하지만 어느 시점이 되자 가족끼리 다니는 캠핑에 외로움을 느꼈고,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의 교류에 목말랐다고 한다. 그러던 차에 인터넷 카페를 기웃거리다가 지역방 모임에 동참하게 됐다.

    캠핑 캠퍼 주말엔 캠핑 등록일: 2012.10.26

  • 내가 멈추는 그곳이 캠핑장. 캠핑카 로망, 현실이 되다 [5]

    임운석 씨가 DIY 캠핑카를 선택한 이유는 ‘가격, 입맛에 맞는 설계, 장소의 제약이 없는 폭넓은 활용도’ 때문이다. 캠핑카를 눈여겨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떠올릴 세 가지 체크 리스트가 그대로 담겼다. 캠핑카를 사기 전과 후의 일상이 매우 달라졌다는 그가 확신에 찬 목소리로, 집 겸 작업실 겸 캠핑 사이트를 소개했다.

    캠핑 캠핑카 캠퍼 주말엔 캠핑 등록일: 2012.10.19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