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멋진 남자, 멋남

  • 최신 순
  • 인기도 순
  • 남자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수트의 힘!

    남자를 가장 권위 있고 기품 있게 완성하는, 오롯이 남자만이 소유할 수 있는 옷, 수트. 수트의 매력에 대해 예찬하자면 아마도 끝이 없을 것이다. 어깨부터 허리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곡선, 여기서 느껴지는 차가움과 날카로움, 그리고 지적인 느낌! 여자들이 포기할 수 없는 목록에 킬힐을 뒀다면, 남자들에게는 수트가 바로 그러하다.

    수트 블랙 수트 타이 와인 컬러 사선 스트라이프 행커치프 등록일: 2012.06.29

  • 수트 입은 남자의 몸 자체가 하나의 완성품이죠!

    수트는 그 한 벌 자체로 충분히 멋지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 수트를 입은 남자의 몸 전체가 하나의 완성품이니 말이다. 다만 처음부터 좋은 수트를 골라야 하고, 여기에 심플하고 작은 액세서리 한두 가지를 더하면 더 근사해진다.

    수트 젠틀맨 멋남 등록일: 2012.06.22

  • 부모님 방 장롱 속에서 찾은 보물 - 빈티지 패션

    부모님 방안의 장롱 속은 때로 보물 상자가 될 수도 있다. 아버지의 젊은 시절 필수 아이템, 실크 넥타이나 보잉 선글래스가 화려한 부활을 꿈꾸며 잠자고 있을지 모르니 말이다. 아버지의 낡고 네모난 수트케이스에 빈티지 스티커 등을 붙여 나만의 빈티지 데일리 백으로 완성하는 것도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빈티지 카고 팬츠 워싱 카고 팬츠 등록일: 2012.06.13

  • 빈티지 잘못 입으면 할아버지 소리 듣는다

    깔끔하고 정상적인(?) 옷차림과는 마치 정반대 끝에 서 있을 것같은 빈티지룩. 수십 년은 거슬러 올라가야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옷들의 패턴이며 디자인, 그리고 그 사람만의 묘한 분위기. 빈티지는 너무 난해하고 그저 이상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많다.

    등록일: 2012.05.31

  • 빈티지 패션, 당신도 즐길 수 있어요~

    다소 낡거나 오래된 중고 느낌의 옷이나 액세서리들을 소위 ‘빈티지하다’고 말한다. 그런 빈티지는 정말 잘못 입으면 워스트 드레서로 등극하기 쉽다. 그렇지만 빈티지 스타일은 그냥 포기하기에 그 매력이 치명적이다. 빈티지를 너무 어렵거나 격식에 어긋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찢어지고 구멍이 뚫리고 빛이 바랜 바지나 중고 가게에서 구한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야만..

    등록일: 2012.05.24

  • 여성의 마음을 흔드는 패션 비법 공개

    할리우드 톱스타 조쉬 하트넷Josh Hartnett의 패션은 많은 여성들의 비명을 지르게 한다. 그는 청바지가 섹시하게 잘 어울리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어떤 옷도 ‘테’가 사는 그는 190cm가 넘는 키와 자타공인 몸짱에 뭐든 걸쳤다 하면 ‘과연 패셔니스타’라는 찬사가 쏟아지게 만든다. 패션 아이콘인 그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 비법을 이렇게 공개했다.

    등록일: 2012.05.16

  • 똑같은 옷 입어도 그녀가 더 예쁜 이유

    옷 잘 입는 남자의 패션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같은 물감을 가지고도 전혀 다른 그림을 그려낼 수 있는 것처럼, 같은 숍에서 같은 옷을 동시에 사간 두 남자가 코디한 결과도 전혀 다르게 나타날 것이다. 가령 친구와 공동구매한 청바지나 재킷을 입더라도 친구와 똑같이 입기보다 어딘가 우월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하고 싶은 게 당연하다.

    캐주얼 스타일 멋진 남자 멋남 데님 셔츠 패션 등록일: 2012.05.09

  • “오빠는 왜 이민호처럼 옷을 멋있게 못 입어?”

    왜 여자들은 댄디 가이에 열광하는 것일까? 남자친구 옷을 함께 쇼핑하러 간 옷가게에서 헐렁하고 편한 옷만 고르는 남자와 내 남자를 이민호나 차승원처럼 만들려고 안간힘을 쓰는 여자의 실랑이를 종종 목격할 수 있다…

    댄디 가이 멋남 재킷 린넨 린넨 블레이저 등록일: 2012.05.02

  • 멋쟁이들에게 사랑 받는 옷 스타일 ‘댄디’

    멋남이 제안하는 댄디, 그건 바로 현대적인 멋에서 시작한다. 깔끔하면서 도시적인 멋 또한 있어야 한다. 한마디로 세련된 느낌이 나야 하는데, 지나치게 격식을 차려 딱딱해 보이는 수트를 입었다고 해서 무조건 댄디하다고 말할 수 없다. 또 너무 편안하게만 입은 캐주얼 스타일을 댄디하다고 말할 수도 없다. 아마도 댄디란 격식 있는 차림과 캐주얼의 중간, 그 어디..

    댄디 스타일 베스트 조끼 등록일: 2012.04.25

  • 이렇게 입으면 ‘멋있다’ 소리 들어요! - ‘체크 셔츠 V넥 니트’

    내가 패션 커뮤니티를 시작하던 수 년 전까지만 해도 ‘스타일’이란 말은 여자들에게만 해당되는 것 같았다. 지금은 남자들만을 위한 패션지도 다양해 골라 보는 재미가 생긴 만큼, 예전에 비하면 남자들도 패션에 관심이 정말 많아졌음을 느낀다. 게다가 연예인 부럽지 않게 옷 잘 입는 남자들도 많아졌다.

    댄디 스타일 댄디 스타일 니트 등록일: 2012.04.18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