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원순 시장에게 책 50권 증정 예스24는 네티즌들이 서울시장에게 추천한 책 50권을 들고, 서울 서소문에 위치한 시장실을 방문했다.
-
브래드 피트 기자회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브래드 피트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그는 무척이나 편안한 스타일로 나타났다.
-
알랭 드 보통 기자 간담회 알랭 드 보통이 신간 출간을 맞아 한국을 방문했다. 신간 『무신론자를 위한 종교』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
-
뽀로로와 만난 아이스발레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국산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가 세계 최고의 아이스발레단을 ..
-
결코 쉬지 않는 배우, 하정우 이 남자 쉬지 않는다. 하정우는 결코 쉬는 법이 없다. 2011년에도
<황해>와 <의뢰인>
에 연이어 출연했고,,
-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은? 2011에도 많은 책이 나왔다. 한국에서 출간되는 책은 매년 단행본 기준으로 매년 4만 종에 이른다.
-
신경숙 작가 인터뷰 말은 많아졌지만 대화는 줄어든 시대. 관계는 넓어졌지만 외로움은 커져만 가는 시대에 신경숙 작가를 만나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
김태원 가수 인터뷰 김태원 “이 책은 6세부터 47세까지의 제 삶이 녹아있는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가 혹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만든 힌트죠. ..
-
김난도 교수 인터뷰 시대 청춘의 아픔을 따듯하게 보듬고 격려해 30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작가 김난도 교수가 ..
-
-
-
드라마
<최고의 사랑>
인기 비결은? 하룻밤만 더 자면,
<최고의 사랑>
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월요일, 화요일을 ‘극복’한다. 수요일, 목요일은 본방 사수하는 마음에 하루 종일 두근~두근~♬
-
-
-
김봉석의 하드보일드로 세상읽기 가네시로 카즈키의 세계인식은 거저 나온 게 아니다. 때로 인간은 자신이 경험한 것을 그대로 글로 옮기지만, 때로는 자신이 했어야 할 일을 쓴다.
-
-
-
월드컵공원 난지도로 떠난 서울 여행 월드컵공원이 들어선 난지도는 원래 한강 하류의 범람원으로, 온갖 꽃이 피는 아름다운 섬이었다. 겨울이면 수만 마리 철새가 날아오던 이 섬에서 농부들은 땅콩과 수수 농사를 지었다.
-
염소 팔지 마세요
-
양말이 좋아
-
못난이 아기잠자리
PYCHYESWEB02
Duration : 0.5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