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24주년 광고 캠페인, 특별 굿즈 연이어 수상

예스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 수상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24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광고 캠페인과 굿즈가 각각 유튜브 웍스 어워즈,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예스24가 24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광고 캠페인과 굿즈가 각각 유튜브 웍스 어워즈,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24주년을 맞이하여 책의 의미를 돌아보고 브랜드 가치를 다진 시도가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 



24주년 광고 캠페인 유튜브 웍스 어워즈 입상

예스24 24주년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이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 입상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캠페인들이 비즈니스 성과에 기여한 높은 가치를 기리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다. 심사위원 50인이 뽑은 최종 수상작이 10월 11일 발표되었고, 수상작은 특별 전시를 통해 소개되었다.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은 예스24의 24주년을 맞이해 종합광고대행사 스튜디오좋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진심에 집중한 결과물이다. 영상이 절대 줄 수 없는 가치, 오직 책에만 있는 가치를 전하기 위해, 책 속의 문장에서 출발했다. 소설 <피터팬> 속 ‘아이는 모두 어른이 된다. 한 아이만 빼고.’에서 비롯된 3개의 우주를 다채로운 영상으로 풀어냈다. 그간 예스24가 쌓아온 브랜드 자산을 진정성 있게 풀어내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베스트 디자인상을 받은 24주년 특별 굿즈

‘예스24 24주년 특별 굿즈’가 제1회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 베스트 디자인상을 받았다. 지난 17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제1회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 시상식이 열렸다. 비즈한국이 주최하는 오브젝트 바이 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굿즈 어워드로 ‘굿즈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7개 부문을 시상한다. 그중 ‘베스트 디자인’은 심미적 관점에서 가장 우수한 디자인 완성도를 가진 굿즈에 주어지는 상이다. 

심사위원의 주목을 받은 굿즈는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원목 북레스트’다. 책을 읽다가 중간에 덮어둘 때 읽던 자리 그대로 얹어둘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이다. 측면에는 서랍이 있어 독서 아이템이나 안경 등을 넣어둘 수 있다. 클래식한 원목으로 제작되어 실용성과 심미성을 한번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사위원을 맡은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예스24 비즈니스의 핵심인 책이라는 키워드에 필요한 효용적 가치를 디자인 언어로 구현하고, 고전적인 북레스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디테일하게 잘 다듬어냈다”고 평했다. 앞으로도 예스24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곁에서 책만이 줄 수 있는 가치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