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회 개최

2023.07.03 ~ 2023.07.16 /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책, 예술 작품 등 다채로운 스토리로 가득한 공간에서 나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2023.06.21)

예스24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전시 포스터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전시회는 오는 7월 3일부터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2주간 진행된다.

전시장은 책을 주제로 한 순수미술 작품과 예스24 24주년 캠페인을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등 다채로운 스토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곳곳에 빈백과 요람 등을 설치해 예스24의 이북 단말기 '크레마'를 경험하거나 잠시 쉬면서 영감을 얻고 나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전시회는 스토리와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유나얼을 비롯해 소효소(뮤지션 던&아티스트 소키),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 '드로잉 머신' 김태중, 설치&퍼포먼스 전미래, 포토그래퍼 김선익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예스24 24주년 캠페인 영상의 컨셉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을 반영한 미디어아트와 예스24 독자들의 책으로 쌓은 거대한 책탑이 전시된다.

예스24는 전시 기간 중 스페셜 행사도 마련했다. 천선란&예소연, 김초엽, 유영광, 고명재 작가 등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와의 북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및 카페의 특별한 굿즈와 시그니처 메뉴도 마련된다.

또한, 전시회 사전 티켓 예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매는 예스24 티켓 혹은 네이버 예약에서 6월 21일부터 가능하다. 사전 예매 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YES상품권 3,000원과 전시장 내 입점한 복합 문화공간 카페 쎈느 할인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 예스24 홈페이지에 전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전시는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된다.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매표 및 입장은 오후 8시 30분에 마감된다.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9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역사계 어벤져스, 어셈블!

책으로 탄생한 지식 유튜브 보다(BODA)의 인기 시리즈 <역사를 보다>. 중동의 박현도, 이집트의 곽민수, 유라시아의 강인욱, 그리고 진행을 맡은 허준은 여러 궁금증을 역사적 통찰과 스토리텔링으로 해결해준다. 역사에 대해 관심 없는 사람도 이 책을 읽는다면 역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2022 배첼더 상 수상, 판타지 걸작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세계관에 영향을 준 일본 아동문학계 거장 가시와바 사치코의 대표작.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오는 소원이 이뤄지는 곳, 귀명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판타지 동화.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모험 속에 삶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손안에서 여름을 시작하는 책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황인찬 시인의 책. 7월의 매일을 여름 냄새 가득한 시와 에세이로 채웠다. 시를 쓰고, 생각하고, 말하며 언제나 '시'라는 여정 중에 있는 그의 글은 여름의 무성함과 닮아있다. 다신 돌아오진 않을 오늘의 여름, 지나치는 시절 사이에서 탄생한 시와 이야기들을 마주해보자.

여름엔 역시 '꽁꽁꽁' 시리즈!

휴대폰을 냉장고에 두고 출근한 엄마에게 걸려온 민지 담임 선생님의 전화! 학교에서 다친 민지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셀러리 누나와 소시지 삼총사는 강아지 꽁지와 함께 엄마의 회사로 달려가는데... 과연 꽁지와 냉장고 친구들은 엄마에게 무사히 휴대폰을 잘 전해 줄 수 있을까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