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모스티소프트, 스마트 물류 서비스 기업 '마이닷' 설립
예스24, 서비스 플랫폼 엔진 개발사 모스티소프트와 협력해 스마트 물류 서비스 기업 설립
양사의 물류 자동화 관리 노하우와 시스템 구축 경험의 융합으로 시너지 기대 (2023.06.26)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대표 김석환, 최세라)가 서비스 플랫폼 엔진 개발사 모스티소프트(대표 김태훈)와 협력해 스마트 물류 서비스 기업 마이닷㈜을 설립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예스24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웹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마트 풀필먼트 센터(Smart Fulfillment Center)를 통한 물류 자동화 관리에도 주력하고 있다. 모스티소프트는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 플랫폼 엔진을 제공해왔다.
양사의 이번 협력은 예스24가 쌓아온 물류 자동화 관리 노하우와 모스티소프트의 시스템 구축 경험이 융합되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스마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민석 예스24 플랫폼본부 이사 겸 마이닷 CIO는 "예스24와 모스티소프트 각자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마이닷은 국내외 시장에서 최고의 스마트 물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협력과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9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소식, 마이닷, 물류서비스, 물류자동화, 스마트물류서비스, 모스티소프트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