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의 부동산 투자 열기가 식어가는 시점이야말로 투자 고수들이 시장에서 좋은 물건을 줍는 때다. 이 시대 유명 투자 고수들의 스승이자 활황과 불황을 두루 거친 1세대 투자자 부동산 김사부의 책을 읽어야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무려 15년 전에 처음 출간된 『부동산 투자의 정석』은 지금까지도 '부동산 투자자의 교과서', '부동산 투자 필독서'로 불리며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해가고 있다. 2022년 개정 증보판에서는, 수많은 정책과 문화 트렌드, 소비자의 선호도 변화에 맞춰 업데이트한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상가 등의 다양한 대상에서 최고의 수익을 내는 투자 공식을 소개하는 한편, 새롭게 손질한 경제적 자유 달성을 위한 20년 프로젝트를 최초 공개한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부동산투자, 투자, 부동산투자의정석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원철> 저 19,800원(10% + 5%)
“특정 시점, 특별한 누군가에게만 통하는 공식은 ‘정석’이 아니다!” 이제 부동산이 유용한 투자 자산임을 설득할 필요가 없다. 대한민국 부동산의 수십 년간의 시세 변화 그래프만 봐도, 1% 부자들의 자산 비중만 눈여겨봐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부동산 하락 시그널에 시장이 냉랭해진 요즘, 대중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