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인디, 인디음악을 알리는 소소한 커뮤니티
『사랑에 대하여』 월간인디 음감회 vol.3 슬로디 헤일 다린 출연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8. 03. 29)
인디음악을 페이스북, SNS 등 소셜미디어로 소개하는 커뮤니티 <월간인디>에서 오는 4월 8일, 영등포에서 세 번째 음감회(음악 감상회)를 개최한다. <월간인디>는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청년들이 모여, 영상이나 카드 뉴스, 웹툰 등을 SNS에 올려, 많은 사람이 인디음악을 조금 더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작은 커뮤니티이다.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뮤지션
일상을 특별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팝 듀오 ‘헤일’은 고등학교 시절 친구끼리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자몽>으로 데뷔했다. 통통 튀는 감성과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인생의 역사> ost에도 참여해 그들의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시간이 흐르는 소리를 노래하는 ‘다린’은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특유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이 알려져 많은 팬을 확보했다. 2017년 싱글 앨범 <가을>로 데뷔해 꾸준히 팬과 음악 과정을 소통하며,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134340>을 발표하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한다.
깊이 있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듀오 ‘슬로디’는 다양한 공연 및 페스티벌 (Have A Nice Day)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으로 데뷔해 <그대에게> <잘지내> 등을 발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디신의 요즘 핫한 남성듀오이다.
이번 공연은 이렇게 위 3팀의 인디뮤지션들로 꾸며지며, 관객들과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토크시간, 뮤지션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월간인디 그 세 번째 음감회 “사랑에 대하여”는 4월 8일 일요일 “스페이스 36.5” 오후 6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 정보
ㆍ 티켓 예매 : //goo.gl/4Kp8L4
ㆍ 월간인디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onthlyIndependent/
ㆍ월간인디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monthly.in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