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아니스트 김기경, 노력하고 배워가는 피아니스트

〈F.Chopin Piano Etudes〉 발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클래식과 영화음악, 즉흥연주를 넘나드는 피아니스트 조셉 킴(김기경)의 첫 번째 연주 음원이 발매된다.

CD자켓(피아니스트-김기경).jpg

 

클래식과 영화음악, 즉흥연주를 넘나드는 피아니스트 김기경(조셉 킴)의 첫 번째 연주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되며 쇼팽의 에튀드 24개 작품 중 잘 알려진 작품들인 Op.10-3,4,5,10번과  Op.25-5,9번까지 총 6개의 에튀드 작품이 수록되어있다.

 

 

피아니스트 김기경(조셉 킴)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수학하고 이후 베를린의 한스 아이슬러 음악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고도의 기교를 구사하는 전형적인 비르투오조 테크니션으로 2007년 서울신인음악콩쿠르와 중앙음악콩쿠르를 모두 우승하며 국내 음악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청중과 교감하는 행복한 연주를 꿈꾸는 그는 2015년 캠페인으로 열렸던 ‘달려라 피아노’ 주관 스트릿피아노 배틀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고 헐리우드 영화 ‘샤인’(1996)의 주인공인 ‘David Helfgott’의 일대기를 다룬 독일 다큐멘터리의 영화 <HELLO I AM DAVID> 음악감독으로도 작업하는 등 다양한 창작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음악 듣기

더 많은 정보 보기

 

 

[관련 기사]

- 손민수 피아니스트 첫 번째 한국 리사이틀
- 피아니스트 최영민 <보통의 피아노 201603> 발매 
- 클래식 음악의 선진화, ‘앙상블 뉴화인아트’ 정기연주회 개최
- 김호정 첼로 독주회, 호소력 짙은 연주
- 정준수 바이올린 독주회 개최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