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옥택연 이연희 <결혼전야>, 연애 7년차면 다 권태기에요

스타 쉐프 ‘원철’로 분한 옥택연 & 네일 아티스트 ‘소미’로 열연한 이연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결혼전야>에서 옥택연이 스타 쉐프 ‘원철’로, 이연희가 네일 아티스트 ‘소미’로 열연했다. 10월 22일에 열린 <결혼전야> 제작보고회에서 이연희는 “내 미래의 배우자가 궁금하다. 크리스찬이기 때문에 같이 교회를 다닐 수 있는 그런 분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가 아직 26살인데요. 아직 결혼하기에는 이른 나이일 수도 있지만 제 생각에는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해야 하는 나이라고 생각하고요. 이 영화를 찍을 때 제가 여자친구를 오랫동안 사귀어 본 적이 없어서 실제 경험이 있는 분들을 인터뷰했어요. 실제로 오래 사귀면 어떻게 되는지 이런 부분들을 많이 공부하며 영화 촬영할 때 어떻게 표현할지 연구를 했어요.” (옥택연)

<결혼전야> 홍보하면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저도 아직은 진지하게 생각지는 못했어요. 소미 역을 하다 보니 정말 배우자로서 많이 고민도 해야 되고 오래되었다고 해서 결혼 생활이 평탄할까? 라는 의심도 들고 불안도 찾아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제 미래의 배우자가 궁금해요. 저도 7년이라는 연애기간은 해보지 못해서 주위 분들에게 물어봤어요. 다들 친구 같은 편안함이 많이 묻어난다고 말해주셨어요. 저는 결혼 부분에서 가장 맞았으면 하는 것은 종교예요. 제가 크리스찬이기 때문에 같이 교회를 다닐 수 있는 그런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그거 외에는 마음이 맞고 그러면 좋을 것 같아요.” (이연희)

10월 22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홍지영 감독의 연출작 <결혼전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결혼전야>는 결혼식을 일주일 앞두고 생애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네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옥택연은 스타 쉐프 ‘원철’로, 이연희가 네일 아티스트 ‘소미’로 분해 7년차 연애 커플을 연기했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옥택연은 “영화 제목처럼 결혼을 앞둔 분들이 공감할 영화가 될 것 같다. 정말 즐겁게 찍었고 첫 영화인만큼 나에게 의미 있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옥택연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이연희는 “실제로 요즘 결혼 시즌이라고 얘기를 들었다. 미혼자 분들도 보셔도 좋은 영화일 것 같다. <결혼전야>는 굉장히 상큼하고 발랄한 영화”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인 <결혼전야>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그리며, 이연희, 옥택연 커플 외에도 김강우, 김효진, 마동석, 구잘, 이희준, 고준희 등이 출연한다.


[관련 기사]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옥택연 이연희,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최강 커플 등극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