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는 배우다> 이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매너왕 등극

아이돌 최초로 배드신 촬영했어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지난 10월 4일, 부산 해운대구 비프빌리지에서 영화 <배우는 배우다> 야외무대인사가 열렸다. 신연식 감독을 비롯해 배우로 변신한 엠블랙 이준, 김형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0월 4일, 부산 해운대구 비프빌리지에서 영화 <배우는 배우다> 야외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 날, 주연배우 이준과 김형준은 무대 위에 올라 팬들에게 음료수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펼치며, 영화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배우는 배우다>에서 한 편의 영화로 톱스타가 되는 ‘오영’ 으로 분한 이준은 <배우는 배우다>는 시나리오를 읽고 나서 1시간 30분만에 출연을 결심한 작품이다. 어려운 영화라고는 생각했지만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배우는 배우다>는 김기덕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은 작품으로, 연극무대를 전전하던 단역배우 
‘오영’이 한 편의 영화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지만 또 다시 밑바닥 인생을 살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러시안소설>을 연출한 신연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준 외에 서영희, 강신효, 민지오, 서범석 등이 출연했다. 오는 10월 24일 개봉.


[관련 기사]

-이준 “<배우는 배우다> 김기덕 감독님께 먼저 연락했어요”
-쓰고 독한 맛, 깊고 내밀한 시선
-성기를 나눠가진 가족의 비극 : <뫼비우스>의 김기덕
-<풍산개>와 함께 본 김기덕 감독
-영화를 보고 나서 죽지 않는 유일한 방법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