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 도서 기증 행사 '책과 함께 꿈을 키워요'를 진행하고, 시흥특수교육지원센터를 포함한 5곳의 유아·어린이 비영리 단체에 100권씩 총 500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앞서 예스24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20일까지 기부가 이뤄지길 희망하는 지역 아동센터, 사회복지기관 등 유아·어린이를 위한 비영리 단체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체에 100권의 어린이 도서를 기증하는 '책과 함께 꿈을 키워요' 행사를 열고 신청자를 모집했다.
시흥특수교육지원센터를 포함해 총 5곳의 유아·어린이 비영리 단체가 기부 대상 단체로 선정됐으며, 각 단체에 100권씩 총 500권의 어린이 도서 기증이 이뤄졌다. 도서를 전달받은 시흥특수교육지원센터 관계자는 "100권의 다양한 책을 아이들에게 전해주고 함께 읽는 행복한 시간을 선물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 예스24의 기증 도서를 통해 아이들이 소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김기옥 도서2팀장은 "많은 어린이들이 책과 함께 꿈을 키우며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도서 기증 행사를 준비했다. 예스24는 매년 어린이 독후감을 개최하는 등 어린이 독서 문화 활성화 및 지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책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자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