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진행

예스24 X 33아파트먼트 스페셜 굿즈 사고 후원 참여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창간 22주년 기념 <더뮤지컬> 7월호+굿즈 패키지,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통해 할인 판매 (2022.06.0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이 창간 2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창간 22주년을 맞아 뮤지컬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더뮤지컬>이 진행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는 33아파트먼트(33apartment)와 협업하여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후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는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더뮤지컬> 7월호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더뮤지컬> 7월호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머그컵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코튼백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코튼백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티셔츠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티셔츠 패키지' 3종이며,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도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 개별 굿즈는 7월 한 달간 정상가에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관람 아동은 국내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판매금 사용처는 <더뮤지컬> 지면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더뮤지컬> 배경희 편집장은 "공연 업계가 다시 활력을 되찾는 분위기에 뮤지컬 관람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관객들, 특히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어린이를 포함해 많은 관객층에게 뮤지컬의 즐거움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뮤지컬>은 창간 19주년을 맞았던 지난 2019년에도 독자가 선정한 베스트 표지로 기념 엽서를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지원한 바 있다.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구병모의 소설을 읽을 권리

어떤 분량으로도 자신의 색을 가지고 소설을 써낼 수 있는 작가, 구병모. 구병모가 가진 날카로운 메시지와 심미적인 색채를 미니픽션 13편으로 표현해냈다. 현실보다 더 예리한 환상은 물론, 소설과 세계에 관한 고찰 과정을 섬세한 스케치들을 보듯 다양하게 엿볼 수 있는 소설집.

우리는 결국 만나게 된다

바이러스로 폐쇄된 도서관에 남겨져, 언제까지고 기다릴 수 밖에 없었던 두 로봇의 이야기. 영문을 모른 채 오지 않을 사람들을 기다리던 둘 앞에, 한 아이가 등장한다. 닫힌 문 너머 “괜찮아?” 라고 묻는 아이의 한 마디가 어쩐지 그들의 가슴을 울리는데… 제23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우리가 만들 사랑스러운 지구를 위해

기후위기라는 말만 들으면 우리가 손쓸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는 거대한 문제 같지만, 구희 작가의 귀여운 그림과 쉬운 이야기와 함께라면 당장 무언가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함께 움직여야 한다고 사랑스레 손 내미는 책.

행복을 위한 재테크

주도적인 삶과 행복을 위해 재테크를 시작한 유튜버 뿅글이가 건강하게 돈을 모으고 불리는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무조건 아끼고 쓰지 않는 소비가 아닌 효율적으로 쓰고 저축하는 방법부터 N잡, 주식, 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비법을 20대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