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세마디 영어] 귀가 뻥! 말문이 빵!
일어나서 잠들기까지 네이티브 스피커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세 마디 대화체 영어를 엄선하여 신나는 챈트 리듬에 실었습니다.
2018.08.27
작게
크게
공유
어린이 외국어교육 전문가 박현영 선생님의 저서로, 3~7세 아이들을 위한 유아용 생활회화 그림책입니다. 일어나서 잠들기까지 네이티브 스피커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세 마디 대화체 영어를 엄선하여 신나는 챈트 리듬에 실었습니다. 챈트 리듬에 맞춰 신나게 외치기만 하면, 누구라도 귀가 뻥~ 입이 빵~ 트이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외국어학습을 위한 영어독서에서는 눈으로 읽는 게 아닌 반드시 큰 소리로 읽기, 즉 외치기를 해야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즐겁게 듣고 따라 외치는 소리학습이 되도록 챈트 음원이 특별 제작되어 한 번 들으면 흥얼흥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게 됩니다.
보통의 영어책처럼 단순히 음성을 한번 들려주고 끝나는 게 아닌, 『기적의 세마디 영어』 는 장면마다 특별 제작된 4가지 음원을 심어서, 제시 문장을 여러 버전으로 다양하게 반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토킹펜으로 콕콕 4번만 찍어 보면 금새 세 마디 통문장이 저절로 머릿속에 기억됩니다.
-
기적의 세마디 영어박현영 글 | 길벗스쿨
기적의 세마디 영어로 많이 듣고 많이 말해 보는 기회를 줘서 아이의 입과 귀에 영어 감각을 입혀주세요. 기관에 보내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충분히 영어 능력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2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천사서하맘
2018.08.27
일상회화~신나는채트로 아이와 함께 외칠수 있어 넘 좋아요
뿐만아니라
재미난 영상으로 반복복습되니 아이엄마에게 모두 유용한
기적의세마디영어네요^^
ko08
2018.08.27
그래서 그 시리즈 연장인 줄 알았는데, 고퀄 그림책 못지 않게 색감과 스토리가 뛰어나요. 제목 그대로 아이와 엄마의 생활회화가 세마디여서 저절로 외워져요. 그림과 문장도 딱 떨어지고 cd가 챈트뿐 아니라 동영상까지 되어서 최신 트렌드를 셰련되게 반영했구나 싶어요.
이런 명품책 저만 알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