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 일러스트 아이 심리 해독 사전
‘긍정 훈육에 관한 부모 연수 과정’을 통해 자신의 두 자녀를 어떻게 이끌어주어야 할지에 관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2018.06.05
작게
크게
공유
아이를 양육하는 데 어려움을 겪던 일러스트레이터 린다 코라자(Lynda Corazza)는 임상심리학자 안클레르 클랭디엔스트(Anne-Claire Kleindienst)가 실시한 ‘긍정 훈육에 관한 부모 연수 과정’을 통해 자신의 두 자녀를 어떻게 이끌어주어야 할지에 관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자녀가 보이는 부적절한 행동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부모와 이 답을 공유하고자, 『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 를 함께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랑스 엄마들인 두 저자는 가족 내에서 위기를 겪고 이를 극복해내면서 가족관계를 개선해나가기까지, 부모로서 자신들이 겪은 시행착오와 발견, 실패와 열정의 결과물을 독자에게 소개합니다.
-
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안클레르 클랭디엔스트 저/린다 코라자 그림/이정은 역 | 한스미디어
가족 내에서 위기를 겪고 이를 극복해내면서 가족관계를 개선해나가기까지, 부모로서 자신들이 겪은 시행착오와 발견, 실패와 열정의 결과물을 알려준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