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김석환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SNS 통해 개인 위생의 중요성 강조하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연대 메시지 전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덕분에 챌린지 참여, 성금 기탁, 도서 기획전 등 코로나19 극복 위한 활동 지속할 계획. (2020.10.28)

27일 SNS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석환 대표의 모습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석환 대표는 27일 예스24 채널예스의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 대원미디어의 정동훈 대표,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의 에릭 테오(Eric Teo) 대사, 한국 콜마의 윤상현 부회장이다.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책은 바로 철저한 개인 위생과 책과 함께하는 집콕 독서생활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지목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예스24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 환자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코로나19 위기에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진행하기도 했다. 


예스24 채널예스 공식 SNS 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게시글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격변의 시대, SNAKE SENSE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서 『트렌드 코리아』가 다가올 푸른뱀의 해, 2025년을 전망한다. 2024년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렌드와 상품을 분석하여 올해를 돌아보고, '옴니보어', '#아보하', '토핑경제' 등 2025년의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 갈 10가지 키워드를 제시한다.

창경궁 대온실의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

김금희 소설가의 신작 장편소설. 창경궁 대온실을 배경으로, 그 안에 숨어 있는 비밀과 개인의 역사를 재구성해냈다. 실제 역사와 픽션을 오가며, 이야기의 층위를 더욱 세밀하게 쌓아 올린 작가의 필력이 놀랍다. 영원히 낫지 않을 것 같은 상처들이 사랑으로 결국 아물게 되는, 따스한 작품.

느린 내 아이의 미래

영화 <그녀에게> 원작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 다음 이야기. 대한민국에서 중증장애인의 자립은 가능할까? 중증장애인을 보호해야 할 대상으로 여기면서 우리사회가 오히려 자립을 방해한 건 아닐까? 장애 가족 당사자로서 경험, 고민과 사색을 가감 없이 담았다.

어떤 모습이건 상관없어. 우린 친구니까

주희는 하굣길에 우연히 환상적인 요괴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파란 알의 반려 요괴를 맞이하게 되는데... 요괴와 인간이 서로의 반려가 되는 이야기를 통해 반려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편, 내면의 힘을 키우는 과정이 따뜻하게 펼쳐지는 판타지 동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