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김석환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SNS 통해 개인 위생의 중요성 강조하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연대 메시지 전달
예스24, 덕분에 챌린지 참여, 성금 기탁, 도서 기획전 등 코로나19 극복 위한 활동 지속할 계획. (2020.10.28)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석환 대표는 27일 예스24 채널예스의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 대원미디어의 정동훈 대표,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의 에릭 테오(Eric Teo) 대사, 한국 콜마의 윤상현 부회장이다.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책은 바로 철저한 개인 위생과 책과 함께하는 집콕 독서생활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지목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예스24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 환자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코로나19 위기에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진행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예스24, 코로나19, 스테이 스트롱, 예스24 캠페인, 채널예스, 예스24 이벤트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