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2020 올해의 책’ 후보 도서 선정 위한 추천 이벤트 진행

독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최종 후보 도서 선별 위해 올해 처음 후보 추천 제도 도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2020 올해의 책’ 후보 도서 선정을 위한 사전 추천 이벤트를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 (2020.10.26)



‘올해의 책’은 투표를 통해 독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책을 선정하는 행사로 예스24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올해는 후보 도서 선별 과정에서부터 독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기 위해 후보 도서 사전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독자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도서 20종은 ‘2020 올해의 책’ 최종 후보 리스트에 우선 선정된다. 올해의 책 후보 대상 도서는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9월 30일 사이에 출간된 도서로, 예스24는 참여 독려를 위해 추천에 참여한 전원에게 예스24 1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독자들은 도서를 추천하며 추천평을 함께 남길 수 있다. 만약 추천평을 남긴 도서가 최종 올해의 책 후보로 선정될 시 올해의 책 투표 페이지에 독자의 추천평이 소개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본부이사는 “올해의 책 후보 추천 이벤트는 후보 선정에서부터 다양한 독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코로나19로 많은 활동이 제한되었지만 책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내가 사랑하는 도서를 추천할 수 있는 이번 후보 추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0 올해의 책’ 후보 선정을 위한 사전 추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0 올해의 책’ 후보 도서 추천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생은 원래 씁쓸합니다

외향성이 칭찬받는 세상에서 내향성을 조명하며 주목받은 책 『콰이어트』 수전 케인의 신작. 우리는 인생이 행복, 즐거움, 낭만적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라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살면서 쓴맛을 피할 수 없다. 삶을 견딜 수 있게 하는 달콤씁쓸한 감정에 관한 통찰을 공개한다.

수많은 육아 고민, 그림책에서 찾는 답

『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 이임숙 소장의 그림책 육아법. 겁이 많은 아이, 이기려고만 하는 아이, 친구 문제로 속상한 아이의 마음엔 부모의 설명보다 그림책이 더 와닿는다. 아이의 성격과 상황에 따라 읽어줄 그림책들, 아이와 나눌 이야기까지 추천하는 구체적이고 따스한 육아서.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대작의 서막

『해리포터』, 『나니아 연대기』를 잇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초대형 판타지 제1부. 악랄한 악마가 일으킨 대전쟁 이후, 야수의 지배 아래에서 근근이 살아가는 이기비 가족의 세 남매. 잃어버린 보물과 전설의 비밀을 간직한 그들은 과연 이 혼란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을까?

데이터는 알고 있다

구글의 최대 매출을 만들어낸 전설적인 데이터분석 전략가 닐 호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첫 책이다. 대화와 관계, 발전이라는 세 주제를 중심으로 랜선 속 인간의 욕망을 분석하고 이를 움직이는 방법을 다룬다. 세계 최고 수준인 구글의 데이터분석 사례와 전략을 엿볼 수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