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문체부의 공연 예술 할인 쿠폰 ‘소소티켓’ 신청 서비스 오픈

문화 소비 활성화 위해 문화체육부에서 마련한 공연 예술 할인 쿠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신청 페이지에서 1차, 2차 두 번에 걸쳐 지급… 차수마다 최대 3만 2천원씩 할인 / 예스24, 소소티켓 통한 예매 시 YES포인트 2천원 추가 적립하고 공연 할인 혜택 제공 (2020.10.23)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가 공연 예술 관람료를 할인해주는 ‘소소티켓’ 신청 서비스 페이지를 마련하고,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중한 일상, 소중한 문화 티켓’이라는 뜻을 담은 ‘소소티켓’은 문화 소비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부에서 마련한 할인 쿠폰 제도다. 예스24 사이트 내 마련된 티켓 신청 페이지에서 1차(10.22~11.25), 2차(11.29~12.25)로 총 두 번에 걸쳐 신청을 받으며, 각 차수마다 3만 2천원씩 최대 6만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스24는 자사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소소티켓으로 공연을 예매할 시, 쿠폰 사용 매수 당 YES포인트 2천원을 추가로 적립한다. 관람일 기준 익월 둘째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한, 예스24는 <캣츠>,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뮤지컬과 <오만과 편견>, <히스토리 보이즈> 등의 연극, <썬앤문> 등의 국악쇼 티켓을 15%에서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선재 YES24 ENT사업본부 이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공연 예술계에 소소티켓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매개가 될 수 있도록, 예스24도 공연 예매 사이트로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예스24 소소티켓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게이고답지만 게이고답지 않은 소설

2001년에 발표된 게 믿기지 않는 게이고의 장편 소설. 어느 날 나타난 친구의 ‘여성이지만 남성의 마음을 가졌다’는 고백. 거기다 살인까지. 충격적인 이야기의 뒤엔 젠더, 사회의 정상성, 결혼 등에 대한 질문이 숨겨졌다. 그답게 세심한 미스터리 흐름을 좇게 만드는 소설.

다정한 사람이 더 많습니다

박지현 저자는 15년간 다큐멘터리 디렉터로 일하며 다양한 사람을 만나왔다. 유재석과 같은 인기 연예인에서부터 일반인, 시한부 인생, 범죄자까지. 다채로운 삶을 접하며 확인한 것은 세상은 아직 살 만하고 우리사회에는 다정한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이다.

입지 키워드로 보는 부동산 이야기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 그리고 현대에 이르기까지 입지를 중심으로 한반도의 부동산 역사를 담았다. 교육 환경부터 도시계획까지 5개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역사 속 사건을 통해 부동산 입지 변천사를 보여주며 현대에는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책이다.

광고인 박웅현이 사랑한 문장들

『책은 도끼다』, 『여덟 단어』의 저자 광고인 박웅현이 아껴 기록한 문장들을 소개한다. 그가 ‘몸으로 읽’어낸 문장들은 살아가는 동안 일상 곳곳에서 생각을 깨우는 질문이 되고, 그 답을 찾는 과정의 든든한 안내자가 된다. 이제 살아있는 독서를 경험할 시간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