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은 금요일부터 시작하라] 상식을 깨는 파격의 시간 관리법
『일주일은 금요일부터 시작하라』
저자 우스이 유키는 말한다. “사람이 무언가를 하고 싶어 할 때, 시간이 그걸 거부하는 일은 없다.”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일이나 육아를 하면서도 원하는 공부를 하거나 충분한 여유 시간을 가지고, 시간에 쫓기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지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2020. 03. 19)
일주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금요일인데, 이날은 평소 바빠서 오래 고민하지 못했던 것, 예를 들어 전략 설계나 마케팅같이 중장기적 미래에 관해 생각한다. 사람은 눈앞의 일에만 쫓기면 미래를 보지 못하고, 그러다보면 ‘대체 난 뭘 하고 있는 거지’라는 불안함이 찾아오고, 일도 재미없어진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일주일에 하루는 반드시 미래를 위해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이다.
일주일은 금요일부터 시작하라우스이 유키 저/정재혁 역 | 꼼지락
하고 싶은 일은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라며 꿈을 포기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 부자’가 되는 방법을 담은 책이다. 잠을 줄이거나, 친구를 만나는 시간을 없애라는 ‘뺄셈의 시간법’이 아닌, 똑같은 시간을 밀도 있게 쓰며, 한 가지 일에서 두 가지 가치를 만들어내는 ‘덧셈의 시간법’을 소개한다.
관련태그: 일주일은 금요일부터 시작하라, 금요일, 우스이 유키, 육아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우스이 유키> 저/<정재혁> 역12,420원(10% + 5%)
“시간이 없어서”라는 말이 사라진다! 하루, 일주일, 한 달이 달라지는 7가지 전략 결혼해서 3개월 후, 남편이 말기암 선고를 받자 그때까지 비즈니스 서적 한 권도 읽어보지 않았던 저자는 30대의 젊은 나이에 아픈 남편을 대신해 경영자가 되었다. 그 후 잇따른 히트상품 개발과 독자적인 경영 방식으로 3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