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월 블로그 리뷰 - 글쓰기가 뭐라고!

(집계 기준 12월 11일~ 1월 1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 블로거의 추천이라면 믿을 만 합니다.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리뷰를 모았습니다. (2019. 01. 25)

출처 언스플래시.jpg

          언스플래쉬

 

 

자기 주장을 쓰고 싶은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글쓰기가 뭐라고』
시골아낙 (//blog.yes24.com/document/10881336) (추천/댓글 : 46/102)

 

“이 책은 논증형 글쓰기, 메시지형 글쓰기를 위한 책이다. 여전히 시원시원하고 거침없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다. 읽고 쓰고 생각하고 노력해야 된다는 불변의 진리만 있을 뿐이다.”

 

 

 

 

후다닥 요리완성


『퇴근 후 후다닥 집밥 한 끼』
나만을위한시간 (//blog.yes24.com/document/10796542) (추천/댓글 : 43/81)

 

“퇴근후 집에 와서 부랴부랴 저녁을 차리려면 스피드가 중요하다. 맛도 중요하지만 속도가 나질 않아서 늘 서두르며 요리하는 게 익숙한 일상이었다. 늘 잠과 싸우는 나에겐 아침이 항상 촉박할 수밖에 없었기에 아침에도 너무나 용이하게 도움이 되어서 정말 고마운 책.”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사랑스러운 부분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 』
그린티푸딩 (//blog.yes24.com/document/10845579 (추천/댓글 : 35/48)

 

“혹 지금의 내 모습이 마음에 안 들더라도 스스로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말고 타인에게 사랑받기 위해 다른 모습이 되기 위해 애쓰지도 말고, 대신 오랫동안 천천히 자신을 받아들여주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아직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문명의 속도와는 전혀 다른 시간


『나의 인도』
모나리자 (//blog.yes24.com/document/10905951 (추천/댓글 : 34/68)

 

“삶과 죽음에 대한 사유와 성찰이 담긴 인도 이야기. 박완서 작가를 비롯해 법정 스님 등 여러 시인의 인도 여행담이 들어 있다. 고향의 향수처럼 그리움이 물씬 느껴지는 문인들의 '나의 인도'.”

 

 

 

 

 

행복한 삶을 위한 선택에 건배!


『나는 후회하는 삶을 그만두기로 했다』
달꾸러미 (//blog.yes24.com/document/10874551 (추천/댓글 : 31/52)

 

“잘못된 선택의 대가는 좋은 기분과 행복한 삶에 두고두고 오점으로 남는다. 선택지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현명한 선택, 행복한 선택을 위해 도움이 되는 책. 저자에게 많은 감사를 보내고 싶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북C

오늘의 책

부와 성공을 부르는 아침 습관의 힘

힘들었던 과거를 극복하고 글로벌 사업가로 성공하는 데 가장 큰 원동력이 된 켈리 최 회장의 아침 루틴을 소개한다. 생각의 중요성을 강조한 전작 『웰씽킹』에 이어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는 실천법을 알려준다. 100일, 하루 20분 모닝 루틴으로 원하는 삶에 다가가 보자.

평생 건강 솔루션

『당신도 느리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정희원 작가가 두 번째로 출간한 감속 노화 실천법. 지금 생활 습관이 20년 후 내 모습을 결정한다면? 생애 주기에 따라 생활 요소를 조절해 노화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오늘부터 당장 따라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구체적인 실천법을 소개한다.

공중그네 닥터 이라부의 17년 만의 귀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우리에게 기발한 진단으로 웃음을 되찾아줄 닥터 이라부가 돌아왔다. 오쿠다 히데오의 업그레이드된 유머러스함으로 이라부와 마유미 콤비가 더욱 강력해졌다. 환자들에게 기발한 처방법을 내리면서 다시금 우리의 현실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마법 같은 소설.

우리는 대체 왜 그 '행동'을 할까?

"왜 인간은 서로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끔찍하게 굴고, 때로는 더할 나위 없이 너그러워지는가?" 우리 본성의 '특별한 잔인함'과 '희소한 이타성', 그 양면성에 대한 역작. 집필에만 10년 이상 걸린 이 책은 인간 본성을 다양한 학문 분야를 넘나들며 종합해 살펴본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