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네 책방] 시집 서점 ‘위트 앤 시니컬’

<월간 채널예스> 2019년 1월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월간 채널예스는 매월 한 곳의 동네 서점을 소개합니다. (2019. 01. 23)

20181213__됣뀯_뚡뀯___롟뀬_ⓤ꼹__꼳___DSC4309.jpg

 

 

신촌에 자리했던 시집 서점 ‘위트 앤 시니컬’이 혜화동에서 2막을 열었다. 1953년부터 명맥을 이어온 서점 '동양서림' 내부 2층에서 시를 사랑하는 독자들을 맞는다. ‘위트 앤 시니컬’은 시인 유희경이 운영하는 서점으로 1600여 종의 시집을 판매한다. 시집 속 시구를 필사해보는 ‘시인의 책상’은 여전하다. ‘위트 앤 시니컬’이 2016년부터 2년간 자체적으로 기획한 낭독회만 33회, 12월에는 나희덕, 박연준, 김상혁 시인과 함께했다. 낭독회 소식은 SNS 계정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위트앤-(1).jpg

 

위트앤-(2).jpg

 

위트앤-(3).jpg

 

위트앤-(4).jpg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71-1 동양서림 안쪽 나선계단 위
*영업시간 : 월~금 오후 1시~오후 9시, 토 오후 1시~오후 8시, 일 정오~오후 6시 (명절 휴무, 변동 있음)
*전화번호 : 0507-1409-6015
*메일 witncynical@gmail.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witncynical

 

*월간 채널예스는 매월 한 곳의 동네 서점을 소개합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