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야외에서 즐기는 국내 최대 뮤지컬 축제, 인천에서 열리다

10월 20일~21일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인천 개최 8월 27일 블라인드티켓 한정수량 티켓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2018. 08. 22)

[2018 SMF_Vol.1] 포스터_최종(web용).jpg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포스터 | 제공: PL엔터테인먼트

 

 

국내 최초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을 선도한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2018 Starlight Musical Festival’, 주최: PL엔터테인먼트)이 오는 10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답답한 공연장을 벗어나 자연에서 뮤지컬을 즐기자 라는 컨셉으로 지난 2016년 가평 자라섬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서울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 이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장소를 옮겨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다채롭고 풍부해진 프로그램으로 약 1년만에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10만평에 달하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로, 개장 1년 만에 120만명이 방문하며 국내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오는 9월에는 부티크 호텔, 아시아 최대 규모 클럽, 힐링 아트 스파, 예술전시공간, 쇼핑 아케이드, 융복합 스튜디오 등의 시설이 2차 개장을 앞두고 있다. 최고급 시설에서 품격 있는 휴식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을 찾을 관객들에게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대한민국의 관문인 인천공항 인근 영종도에 위치하여 페스티벌과 뮤지컬을 사랑하는 해외 관객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올해를 기점으로 동북아 주요 도시에서 4시간 이내의 거리인 아시아의 허브 인천에서 국제적인 뮤지컬 페스티벌로 가기 위한 초석을 다지며,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의 거점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첫째 날은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을 견뎌낸 관객들에게 신나는 파티로 뜨거운 가을밤을 선물하며, 둘째 날은 고품격 로맨틱 공연으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설렘을 전하려 한다. 이외에도 어린이 뮤지컬, 창작 뮤지컬, 추억 소환 뮤지컬, 미래를 여는 무대,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 무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폭넓은 관객층이 어우러져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주최사 PL엔터테인먼트는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이 3회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관객들의 큰 사랑이었다.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무대를 사랑하는 배우들의 화합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올해는 보다 쾌적하고 편의적인 곳에서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관객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번의 경험을 통해 다시 쓰고 있는 페스티벌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젊은 감각과 세련되고 뛰어난 연출력으로 조용필, 비 월드투어, 부산국제영화제의 개?폐막식 등 국내외 다수의 콘서트를 진두지휘하며 국내 공연계에 큰 파급력을 행사하는 김서룡 연출(청운대 교수)은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의 시작부터 함께 해온 단연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다. 그는 “공연 후 사랑 받는 뮤지컬 넘버들의 음악적 심상은 원작의 양식과 무대 이미지가 더해져 관객의 마음속에 저장 되어진 또 다른 감동이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그 감동들을 모아 음악적 페스티벌로 펼쳐낼 또 다른 공간을 찾아 내고야 말았다. 수많은 작품의 배경을 편안하게 담아낼 넓은 하늘, 배우의 호흡과 긴장을 실어 나르는 시원한 바람, 도시적이지만 자연과 어우러진 푸른 잔디와 즐거움의 거리…… 노래하는 배우도 감상하는 관객도 무작정 떠나고 싶은 떨리는 여행을 상상하게 될 것이다.” 라며 3회를 맞는 페스티벌이 업그레이드 된 무대가 될 것임을 내비쳤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2018년 1월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태프상 수상하며 국내 최고라 인정받는 김문정 감독(한세대 교수)이 음악감독으로 합류한다. 그는 “관객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라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더 엠씨(THE M.C ORCHESTRA)와 함께 매 공연 풍성한 음악을 이끌며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김문정 감독은 국내외 대표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에게 가을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해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은 물론 대중들에게 폭넓게 사랑을 받으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로 재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대표 뮤지컬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뮤지컬 스타들과 함께 별빛과 같은 매혹적인 무대를 보여줄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10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양일간 공연한다. 1차 블라인드 티켓 오픈은 오는 8월 27일 오전 11시 멜론티켓,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및 예스24공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블라인드 2DAYS 티켓은 2,200장 한정 수량으로 특가 99,000원(정가 1DAY 99,0000원, 2DAYS 14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공연개요

 공연명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2018 Starlight Musical Festival) 

 장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공연기간 

 2018년 10월 20일 (토) ~ 2018년 10월 21일 (일) 

 관람연령 

 전체 관람가 

 티켓가격 

 정가 1DAY 99,000원/ 2DAYS 143,000원 / 1차 블라인드 티켓 2DAYS 99,000원 

 주최/주관 

 ㈜PL엔터테인먼트 

 예매처

 멜론 티켓(1899-0042), 인터파크 티켓(1544-1555), 예스24공연(1544-6399) 

 공연문의  

 오픈리뷰(1588-5212)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