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간인디, 인디음악을 알리는 소소한 커뮤니티

『사랑에 대하여』 월간인디 음감회 vol.3
슬로디 헤일 다린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8. 03. 29)

3. 월간인디음감회 vol.3 포스터 최종.jpg

 

 

인디음악을 페이스북, SNS 등 소셜미디어로 소개하는 커뮤니티 <월간인디>에서 오는 4월 8일, 영등포에서 세 번째 음감회(음악 감상회)를 개최한다. <월간인디>는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청년들이 모여, 영상이나 카드 뉴스, 웹툰 등을 SNS에 올려, 많은 사람이 인디음악을 조금 더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작은 커뮤니티이다.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1. 월간인디 지난 공연사진.jpg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뮤지션

 

일상을 특별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팝 듀오 ‘헤일’은 고등학교 시절 친구끼리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자몽>으로 데뷔했다. 통통 튀는 감성과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인생의 역사> ost에도 참여해 그들의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시간이 흐르는 소리를 노래하는 ‘다린’은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특유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이 알려져 많은 팬을 확보했다. 2017년 싱글 앨범 <가을>로 데뷔해 꾸준히 팬과 음악 과정을 소통하며,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134340>을 발표하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한다.


깊이 있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듀오 ‘슬로디’는 다양한 공연 및 페스티벌 (Have A Nice Day)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으로 데뷔해 <그대에게> <잘지내> 등을 발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디신의 요즘 핫한 남성듀오이다.


이번 공연은 이렇게 위 3팀의 인디뮤지션들로 꾸며지며, 관객들과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토크시간, 뮤지션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월간인디 그 세 번째 음감회 “사랑에 대하여”는 4월 8일 일요일 “스페이스 36.5” 오후 6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 정보


ㆍ 티켓 예매 : https://goo.gl/4Kp8L4
월간인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onthlyIndependent/
 ㆍ월간인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nthly.indie/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버려진 채 빛나는 마음의 보석들, 나태주 詩

'풀꽃 시인' 나태주의 신작 시집. 이 세상 곳곳에 놓여있는 아름다운 것들과 애틋한 사랑에게 안녕을 전하고, 마음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시들. "바람부는 날이면 전화를 걸고 싶다 / 잘 있느냐고 잘 있었다고 잘 있으라고 잘 있을 것이라고"

더 나은 선택을 위한 힘, 자제력

관계를 설명해낸 심리서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의 저자 피터 홀린스가 자제력에 주목했다. 왜 누군가는 적당한 선에서 멈추고, 누군가는 한계를 뛰어넘고 성공에 이를까. 답은 자제력이다. 자제력에 관한 정의, 자제력을 기를 수 있는 법을 공개한다.

오늘도 내일도 집에만 있고 싶은 당신에게

베스트셀러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의 일러스트로 수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 ‘댄싱스네일’의 첫 번째 에세이. 감기처럼 불쑥불쑥 찾아오는 무기력에 당황할 필요 없다. 마음도 충전이 필요하니까. 내 모습 같은 그림 속 이야기가 큰 위로가 된다.

다가온 금융위기, 더 이상 피할 수 없다

미중 패권전쟁 속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를 예측한다. 금융위기는 시작될 것이고, 위기를 막을 수 있는 시간은 지났다. 그렇다면 다가올 경제적 충격에 어떻게 대응 할 것인가. 저자는 미래학자로서 누구보다 핵심을 정확히 통찰하고, 현실적 시나리오를 설명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