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간인디, 인디음악을 알리는 소소한 커뮤니티

『사랑에 대하여』 월간인디 음감회 vol.3
슬로디 헤일 다린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8. 03. 29)

3. 월간인디음감회 vol.3 포스터 최종.jpg

 

 

인디음악을 페이스북, SNS 등 소셜미디어로 소개하는 커뮤니티 <월간인디>에서 오는 4월 8일, 영등포에서 세 번째 음감회(음악 감상회)를 개최한다. <월간인디>는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청년들이 모여, 영상이나 카드 뉴스, 웹툰 등을 SNS에 올려, 많은 사람이 인디음악을 조금 더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작은 커뮤니티이다.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1. 월간인디 지난 공연사진.jpg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뮤지션

 

일상을 특별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팝 듀오 ‘헤일’은 고등학교 시절 친구끼리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자몽>으로 데뷔했다. 통통 튀는 감성과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인생의 역사> ost에도 참여해 그들의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시간이 흐르는 소리를 노래하는 ‘다린’은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특유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이 알려져 많은 팬을 확보했다. 2017년 싱글 앨범 <가을>로 데뷔해 꾸준히 팬과 음악 과정을 소통하며,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134340>을 발표하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한다.


깊이 있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듀오 ‘슬로디’는 다양한 공연 및 페스티벌 (Have A Nice Day)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으로 데뷔해 <그대에게> <잘지내> 등을 발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디신의 요즘 핫한 남성듀오이다.


이번 공연은 이렇게 위 3팀의 인디뮤지션들로 꾸며지며, 관객들과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토크시간, 뮤지션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월간인디 그 세 번째 음감회 “사랑에 대하여”는 4월 8일 일요일 “스페이스 36.5” 오후 6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 정보


ㆍ 티켓 예매 : https://goo.gl/4Kp8L4
월간인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onthlyIndependent/
 ㆍ월간인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nthly.indie/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몸을 둘러싼 지식의 사회사

전작에서 질병의 사회적 측면을 다룬 김승섭 교수가 이번에는 의학 지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고찰했다. 의학도 다양한 이해 관계가 경합하면서 만들어진다. 이 책은 몸을 둘러싸고 벌어진 치열한 담론을 소개하는 한편, 권력에 휘둘리지 않는 올바른 인식의 가능성을 고민했다.

'영혼의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신작 소설!

진정한 내면 탐구를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히피 여행'을 떠난 파울로는 우연히 카를라를 만나 함께 네팔 카트만두행 ‘매직 버스’에 탑승하며 두번째 히피 순례를 시작한다. 버스 안에서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길동무를 만나고, 마법 같은 인생의 진리를 하나씩 발견하게 된다.

평범한 다정 아저씨의 특별한 한 가지

키도, 얼굴도, 옷차림도 평범한 다정 아저씨에게 조금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길다는 거죠. 다정 아저씨는 왜 머리카락을 기를까요?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특별함을 지키는 용기와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담긴 그림책입니다.

2019년, 투자의 기회는 다시 올 것인가?

대한민국 3대 이코노미스트와 인기 팟캐스트 <신과함께>가 함께한 경제 전망 프로젝트. 세계 경제의 흐름부터 부동산 및 주식시장, 금리와 환율 등 자산시장의 변화를 분석 전망하고, 다가올 거대한 변화 속 투자의 기회와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