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엑스퍼트’ 출시

와콤(Wacom) 기반의 ‘스타일러스 펜’ 호환으로 필기 입력 가능한 전자책 단말기 선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10.3인치 화면에 4,100mAh의 대용량 배터리 탑재, 5월 3일 정식 출시 앞서 사전 예약 통해 페이백 등 혜택 제공한다. (2018. 04. 19)

 크레마-엑스퍼트-(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를 통해 필기 입력이 가능한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엑스퍼트(Crema Expert)’를 선보인다.

 

크레마 엑스퍼트는 10.3인치 대형 화면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향상된 플렉서블 전자잉크 디스플레이(Flexible e-Ink Display)를 탑재하고, ‘스타일러스 펜’ 방식을 도입했다. 글로벌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Wacom)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스타일러스 펜’을 호환시켜 쉽고 편리한 쓰기 기능이 더해진 페이퍼리스 도큐먼트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방식이다. 손 쉽게 메모를 기록하고 섬세한 그림을 그리는 등의 작업이 가능해 업무, 학업 등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크레마 엑스퍼트는 4,1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동안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며, 32GB의 저장 용량으로 더욱 많은 콘텐츠를 단말기에 보유하고 즐길 수 있다.

 

 

 

크레마-엑스퍼트-(2).jpg

 

 

 

다수의 전자책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점이다. 예스24는 한국이퍼브를 통해 1,800여개의 출판사와 전송권 계약을 맺고, 70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및 초중고교뿐만 아니라 자치단체 및 정부기관 등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통해서도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 펜이 포함된 크레마 엑스퍼트의 정가는 49만3천원이다. 예스24는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스타일러스 펜을 포함한 크레마 엑스퍼트 단말기 단품 구매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디스커버리 총서 베스트 100권, 플립 케이스, 스타일러스 펜, 디즈니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 상품을 바탕으로 추가 할인과 30만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이사는 “전자책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 결과 현재는 신규 고객 유입이 증가해 누적 이용자만 15만명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전자책 콘텐츠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단말기 출시와 뷰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예스24 ‘크레마 엑스퍼트’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goo.gl/ZYVKKq

크레마 엑스퍼트 제품 상세 페이지: //www.yes24.com/24/goods/60028753

 

크레마 엑스퍼트 제품 사양 

구분 

항목 

크레마 엑스퍼트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10.3 e-ink Carta 227 ppi (Flexible Panel) 

무게 

380g 

배터리 

4,100mAh 

CPU 

Freescale i.MX6 Sololite 1GHz 

터치 

정전식 터치 스타일러스 펜 지원 

램 

1GB 

용량 

32GB 

통신 

WiFi 802.11 b/g/n/ac 2.4GHz Wireless (BT) 

소프트웨어 

운영체계 

안드로이드 4.4 

사전 

동아 한/영 사전 

메모장 

스타일러스 펜 지원 

정가 

크레마 엑스퍼트 469,000원
크레마 엑스퍼트 스타일러스 펜 493,000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