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첼리스트 이솔 귀국 독주회 개최

전문연주자의 입지를 다지는 독주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첼리스트 이솔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림스키코르사코프 음악원 영재예비학교에 입학한 후 동 음악원 학사과정과 석사과정에 최연소 입학 및 졸업하였다. 또한 동 음악원에서 세르게이 p.랄두긴을 사사하며 최연소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포스터.jpg

 

첼리스트 이솔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림스키코르사코프 음악원 영재예비학교에 입학한 후 동 음악원 학사과정과 석사과정에 최연소 입학 및 졸업하였다. 또한 동 음악원에서 세르게이 p.랄두긴을 사사하며 최연소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독일 베를린, 라이프치히와 오스트리아 쾨른트너 주립음대에서 수학였으며 프랑스 파리 에꼴 노르말에서 Teulieres-sommer를 사사하며 연주자과정을 이수하였다.

 

일찍부터 몰도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몰도바 국제 음악 페스티벌에서 협연한 것을 비롯하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300주년 기념음악회 초청 협연, 핀란드 시벨리우스 음악원 초청 협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오케스트라 협연, 추계콘서트홀에서 서강대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등 전문연주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오케스트라 첼로 수석을 역임한 첼리스트 이솔은 Solist A의 멤버로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성남아트센터, 유중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문화마당, 올림푸스홀,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 등에서 100회 이상의 렉쳐 콘서트를 진행하며 솔리스트뿐만 아니라 앙상블 멤버로도 왕성한 연주활동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Trio Solist A의 첼리스트로서 여러 방면에서 활동무대를 넓혀 가고 있다.

 

이번 귀국 연주회에서는 성남시립합창단 상임반주자이자 전문연주가로 활동중인 피아니스트 이세정과 함께 바프의 첼로 모음곡 제4번, 브람스의 첼로 소나타 1번, 오펜마흐의 <자클린의 눈물> 등을 연주할 에정이다.

 

공연 예매하기

 

 

[관련 기사]

- 손민수 피아니스트 첫 번째 한국 리사이틀
- 피아니스트 최영민 <보통의 피아노 201603> 발매 
- 클래식 음악의 선진화, ‘앙상블 뉴화인아트’ 정기연주회 개최
- 헬무트도이치 & 임선혜, 가곡으로의 여행
- 피아니스트 김기경, 노력하고 배워가는 피아니스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