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의 선진화, ‘앙상블 뉴화인아트’ 정기연주회 개최
모차르트 <클라리넷 5중주> 등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5중주>, 라흐마니노프의 <엘레지풍의 피아노 3중주 제2번>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이경선, 최재희, 빈센트 드 브리스 등이 출연한다.
앙상블 뉴화인아트는 클래식 음악기획사 뉴화인아트뮤직(NFAMusic)에 속한 단체로, 해마다 예술의전당, 성남아트센터, 신세계문화홀 등에서 클래식 공연을 정기적으로 기획해오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5중주>, 라흐마니노프의 <엘레지풍의 피아노 3중주 제2번>을 연주할 예정이다. 바이올린, 클라리넷, 피아노, 첼로, 비올라 연주자가 함께 하는 이번 연주는 피바디 음대 석사와 줄리어드 음대 전문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 교수와 서울비르투오지그룹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이경선 바이올리니스트와, 리스본국제콩쿨에서 한국인 최초로 파이날리스트에 진출하고 현재 KBS교향악단 객원수석 및 한경필하모닉 수석으로도 연주활동을 하는 클라리네티스트 최재희, 피아노에는 연세대 교수로 재직 중인 빈센트 드 브리스 연주자가 함께한다.
음악기획사 뉴화인아트뮤직은 예술감독 겸 지휘자 채원경에 의해서 1999년 설립된 단체로, 그동안 여러 연주자가 기획공연을 같이 했다. 소속 연주단체로는 NFA 챔버오케스트라, 앙상블 뉴화인아트, NFA 윈드솔로이스츠, NFA 클라리넷소사이어티 등이 있다.
일 시 : 2016년 3월 25일(금) 오후 8시
장 소 :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예매처 : 예술의전당 02)580-1300 / www.sacticket.co.kr
[관련 기사]
- 손민수 피아니스트 첫 번째 한국 리사이틀
- 송희영 피아노 독주회, 대전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
- 조윤범 해설 프렌즈 오브 뮤직 베토벤 실내악 시리즈 연주회 개최
- 김호정 첼로 독주회, 호소력 짙은 연주
- 정준수 바이올린 독주회 개최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클래식, 앙상블, 뉴화인아트, 클라리넷, 모차르트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