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유연석 장근석, 당신이 응답하고 싶은 남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젊은 피들의 대활약!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리에 마친 옥택연이 최근 대세로 떠오른 유연석-장근석과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7일전, 생애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결혼전야>에서 스타 쉐프 ‘원철’ 역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치른 옥택연이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유연석과 방영 예정인 KBS드라마 <예쁜 남자>의 장근석과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여심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혼을 했거나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현실적인 사랑과 갈등으로 전국민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에서 연애 7년차 권태남녀를 연기한 옥택연은 장기연애커플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 호평 받았다. 네일 아티스트 ‘소미’(이연희)와 7년째 연애중인 퓨전한식 계의 스타 쉐프 ‘원철’(옥택연)은 결혼은 생활이고 동지애라고 생각하는 캐릭터로, 결혼을 앞두고 더 이상 서로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끼지 못해 혼란스러워하는 소미 옆에 묵묵히 있어준다. 사랑을 표현하는 데에는 서툴지만 변함없는 애정으로 든든한 원철 역에 100% 몰입한 옥택연은 이 시대 여성들이 원하는 새로운 이상형으로 떠오르며 11월 스크린 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화이>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을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주목 받은 유연석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야구선수 ‘칠봉이’ 역을 맡아 다정다감한 서울남자의 훈훈한 매력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여성들의 로망으로 등극했다. 오는 11월 20일 방영 예정인 <예쁜 남자> 장근석은 지상 최고 마성의 남자 독고마테 역으로 분해 영화 <너는 펫>과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뒤를 이어 신선한 캐릭터로 또 한번 여심을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이렇듯 <결혼전야>의 사랑스러운 막내 커플 이연희, 옥택연은 물론 tvN <응답하라 1994>의 풋풋한 짝사랑 커플 고아라, 유연석과 SBS <예쁜 남자>의 언밸런스 커플 아이유, 장근석까지 이팔청춘들의 로맨스가 11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 기사]
관련태그: 결혼전야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