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옥택연 유연석 장근석, 당신이 응답하고 싶은 남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젊은 피들의 대활약!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리에 마친 옥택연이 최근 대세로 떠오른 유연석-장근석과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7일전, 생애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결혼전야>에서 스타 쉐프 ‘원철’ 역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치른 옥택연이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유연석과 방영 예정인 KBS드라마 <예쁜 남자>의 장근석과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여심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목 없음.png


결혼을 했거나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현실적인 사랑과 갈등으로 전국민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에서 연애 7년차 권태남녀를 연기한 옥택연은 장기연애커플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 호평 받았다. 네일 아티스트 ‘소미’(이연희)와 7년째 연애중인 퓨전한식 계의 스타 쉐프 ‘원철’(옥택연)은 결혼은 생활이고 동지애라고 생각하는 캐릭터로, 결혼을 앞두고 더 이상 서로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끼지 못해 혼란스러워하는 소미 옆에 묵묵히 있어준다. 사랑을 표현하는 데에는 서툴지만 변함없는 애정으로 든든한 원철 역에 100% 몰입한 옥택연은 이 시대 여성들이 원하는 새로운 이상형으로 떠오르며 11월 스크린 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화이>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을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주목 받은 유연석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야구선수 ‘칠봉이’ 역을 맡아 다정다감한 서울남자의 훈훈한 매력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여성들의 로망으로 등극했다. 오는 11월 20일 방영 예정인 <예쁜 남자> 장근석은 지상 최고 마성의 남자 독고마테 역으로 분해 영화 <너는 펫>과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뒤를 이어 신선한 캐릭터로 또 한번 여심을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이렇듯 <결혼전야>의 사랑스러운 막내 커플 이연희, 옥택연은 물론 tvN <응답하라 1994>의 풋풋한 짝사랑 커플 고아라, 유연석과 SBS <예쁜 남자>의 언밸런스 커플 아이유, 장근석까지 이팔청춘들의 로맨스가 11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 기사]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옥택연 이연희 <결혼전야>, 연애 7년차면 다 권태기에요
-옥택연 이연희,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최강 커플 등극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