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윤진서, 감성 느와르 영화로 컴백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다 <태양을 향해 쏴라>(가제) 크랭크 업
2014년 상반기 개봉을 앞 둔 감성 느와르 <태양을 향해 쏴라>가 지난 11월 2일, 4개월간의 촬영을 마쳤다.
2014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본격 감성 느와르 <태양을 향해 쏴라>가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4개월 간의 촬영 대장정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7급 공무원>, <차형사>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으며 드라마 <돈의 화신> 에서 미친 존재감을 알린 천의 얼굴 강지환과 <올드보이>로 화려한 데뷔 이후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윤진서, 그리고 <전설의 주먹>에서 황정민의 아역으로 출연, 최고의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은 박정민 등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다.
거침없는 욕망과 사랑, 그리고 지독한 운명을 담고 있는 감성 느와르 <태양을 향해 쏴라>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이하 LA)와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지난 6월부터 촬영이 시작되어 11월 2일 서울 촬영을 마지막으로 크랭크 업하여, 천사의 도시에서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과 배신을 담아내 다시 없을 진한 감성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LA에서 새로운 인생을 찾으려는 존과 첸 역에는 강지환, 박정민이, 존의 운명의 여인으로 매혹적인 목소리를 지닌 사라 역에는 윤진서, 그리고 카리스마 보스로 등장하는 안석환까지 이들의 멋진 하모니가 기대되는 가운데 LA를 배경으로 엇갈린 운명 속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을 쫓는 뜨거운 질주를 담아낼 감성 느와르 <태양을 향해 쏴라>는 후반 작업을 마치는 2014년 상반기 국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추천 기사]
-국왕 마저 감동시킨 최고의 음악 - 헨델, 메시아(The Messiah)
-이병률 “남고에서 시축제를 한다는 게 충격이었어요”
-조가비, 까사 갈라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세요?
-피아노 즉흥 연주의 신기원 - 키스 자렛(Keith Jarrett)
-눈물나게 웃긴 네 남자의 예측불가 코미디 <네 얼간이>
관련태그: 태양을 향해 쏴라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