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브레싱> 서인국, tvN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해 입담 과시

서인국, tvN [현장토크쇼 택시] 탑승 10월 28일(월) 8시 10분, 최강 입담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3년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으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루는 서인국이 28일(월) 8시 1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노브레싱>에서 은둔형 천재 ‘원일’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서인국이 오는 10월 28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전격 출연한다.

 

img_02.jpg

 

 

서인국은 지난 해 이미 <택시>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좀 더 농익은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으로 한층 여유 있는 토크를 펼쳐, MC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까지 모두 그의 매력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인국은 <택시>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의 촬영 뒷이야기를 살짝 공개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가장 HOT한 대세남으로 떠오르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이어 예능까지 완벽 접수한 서인국이 출연한 <택시>는 10월 28일 (월) 8시 10분 방송된다.

 

3.jpg

 

올 가을, <노브레싱>은 실제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 같은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은 물론이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2013년 최고 대세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을 통해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고하는 영화 <노브레싱>은 오는 10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이토록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

김화진 소설가의 첫 장편. 사람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번 소설엔 아름, 민아, 해든 세 명의 친구가 등장한다. 삼각형의 꼭짓점에 놓인 것처럼 다르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과 질투 등을 눈부신 계절의 변화와 함께 그려냈다. 숨겨놓았던 감정을 털어놓게 만들 문장들이 가득한 작품.

우리 가족 마음 보살피기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낳는다. 아이는 사랑스럽다. 그런데도 시간이 지나면 왜 다투고 미워하고 극단적으로는 가족의 연을 끊을까? 가족 심리 전문가 최광현 교수가 갈등의 유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우리 가족을, 나를 지키는 심리 처방을 전달한다.

이해인 수녀가 간직해 온 이야기

수녀원 입회 60주년 기념 이해인 수녀의 단상집. 반짝이는 일상의 사진과 함께, 인생의 여정에서 품어온 단문, 칼럼, 신작 시 10편을 책에 담았다. 편지와 사물, 사람과 식물, 시와 일기. 우리가 잊고 살아온 소중한 것들을 말하는 수녀님의 이야기는 삶에 희망을 따스하게 비추어 준다.

2023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과거는 곧 미래다 정말 그럴까? 벗어나고 싶은 과거와 이어진 고리를 끊고 새로운 미래를 찾아 바다로 나선 열두 살 소녀의 놀라운 모험 이야기. 신비로운 여정과 진정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어둠을 걷는 아이들』에 이은 크리스티나 순톤밧의 세 번째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