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예스24 제7회 문화축제,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 주제로 응모 김영하, 최민석, 손미나, 옥주현, 허수경, 이동진, 이석원이 추천하는 책, 영화, 음악 소개 27일,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등 출연하는 ‘콜라보레이션 파티’ 무료 참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그때 그 시절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실시하고, 27일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과 예스24 회원 1천여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연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그때 그 시절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를 연다. 11월 27일에는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과 예스24 회원 1천여 명을 초대해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개최한다.


예스24는 문화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문화인사들이 추천하는 책과 영화, 음악을 공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소설가 김영하, 최민석, 영화평론가 이동진, 작가이자 뮤지션 이석원,
여행작가 손미나, 방송인 허수경, 뮤지컬배우 옥주현.

예스24는 문화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소설가 김영하와 최민석, 여행작가 손미나, 뮤지컬 배우 옥주현, 방송인 허수경, 영화평론가 이동진, 작가이자 뮤지션 이석원이 추천하는 책과 영화, 음악을 공개했다. 소설가 김영하는 두 번 읽은 책으로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 를 꼽으며 ‘내가 알고 있는 게 맞는지 알고 싶을 때 읽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세 번 본 영화로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볼 때 마다 새로움을 느끼는 영화라며 제이슨 라이트만 감독의 <인 디 에어(In the air)>를 추천했고, 뮤지션이자 작가인 이석원은 펫 샵 보이즈의 「Being boring」 을 23년간 거의 매일같이 들어온 음악이라고 소개했다.


예스24 문화 축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예스24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두 번 본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횟수 제한은 없으며, 블로그를 통해 참가한 전원에게는 YES포인트 1천 원을 즉시 지급하고, 문화축제를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홍보하면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상을 통해 YES포인트가 상금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예스24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문화축제에 응모한 예스24 회원 1천여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파티’에 참석하는 문화인사들,
왼쪽부터 영화평론가 이동진, 소설가 김영하, 김태호PD, 발레리나 김주원.

오는 11월 27일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문화축제에 응모한 예스24 회원 1천여 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파티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며 김영하 작가와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 밴드 장미여관, 김주원 발레리나 등 사회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예스24 문화 축제 응모 후 예스24 사이트에 댓글로 참여 인원과 신청 이유를 남기면 된다.

김정희 예스24 컨텐츠미디어팀장은 “문화 축제를 통해 책과 영화, 음악 등 문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며, “앞으로도 문화소비자들이 문화적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예스24는 책, 영화, 음악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난 2007년부터 ‘예스24 문화 축제’를 진행해오고 있다. 축제를 통해 응모된 문화 콘텐츠를 책 『내 삶의 쉼표』 로 발간하기도 했다.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
//blog.yes24.com/blogmain/yesevent/Event79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yes24?sk=app_193371724140087


[추천 기사]

-제주도 가을 북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내 삶의 쉼표

<스쿠르지 등 YES블로거 30인> 저9,900원(10% + 5%)

2007년에 시작한 YES24 블로그 축제는 올해로 5회를 맞는다. 책과 음악,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블로그라는 자기만의 방에서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공유하는 이 축제의 마당은 매해 점점 더 풍성하게 성장하고 있다. 제5회 YES24 블로그 축제 기념도서인 『내 삶의 쉼표』의 주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