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1위, 저자 스콧 피츠제럴드를 아시나요?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예스24 5월 4주 기준)에서는 민음사에서 출간한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가 2주째 1위를 차지했다. 문학동네의 『위대한 개츠비』도 지난주와 같은 5위를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저자 스콧 피츠제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글ㆍ사진 예스24
2013.05.30
작게
크게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예스24 5월 4주 기준)에서는 민음사에서 출간한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가 2주째 1위를 차지했다. 문학동네의 『위대한 개츠비』도 지난주와 같은 5위를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저자 스콧 피츠제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는 말년에 할리우드에서 시나리오를 썼는데 그 중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유명한 작품이다. (F. 스콧 피츠제럴드 작가정보 : http://www.yes24.com/24/AuthorFile/Author/51023)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한 계단 하락한 3위를 기록했고,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순위변동 없이 4위 자리를 지켰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지난주보다 열 네 계단 뛰어오른 6위를 차지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세트』는 예약판매로 7위에 첫 진입했고, 김진명의 장편소설 『고구려 5』는 출간 첫 주에 8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세 계단 하락한 9위를 기록했다. 광고인 박웅현이 두 달여 간 예스24를 통해 이십여 명의 20,30대들과 만나 살아가면서 꼭 생각해봐야 하는 여덟 가지 키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책으로 펴낸 『여덟 단어』는 10위에 처음 이름을 올렸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에세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는 네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 앉았다. 이사야마 하지메의 판타지 만화 『진격의 거인 10』은 여섯 계단 상승한 13위에 올랐다. 파울로 코엘료의 트윗글을 그림과 함께 엮은 『마법의 순간』과 요코야마 히데오의 『64 육사』는 다섯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와 15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만화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60』은 지난주 순위에서 여덟 계단 떨어진 16위에 머물렀다. 삶을 변화시키는 정리의 기술을 담은 곤도 마리에의 『버리면서 채우는 정리의 기적』은 17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하버드 신경외과 전문의 이븐 알렉산더의 『나는 천국을 보았다』는 네 계단 하락한 18위를 기록했고, 순위권에서 잠시 밀려났던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18위로 재진입했다. 소아정신과 의사 서천석의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는 일곱 계단 하락하며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의 강세가 뚜렷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다람쥐 사냥』이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고, 『너 뿐이다』는 지난주보다 2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했다. 『그 남자의 이중인격』은 3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더클래식에서 출간한 고전 『위대한 개츠비』가 4위를 차지하며 장르소설이 아닌 도서로는 유일하게 전자책 분야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라스베가스에서의 3일』, 『하렘의 이방인』, 『오, 마이 하우스키퍼!』도 각각 5위, 8위, 10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신음 소리』『황태자의 성은』은 나란히 네 계단씩 하락한 7위와 9위에 자리잡았다. 로맨스 소설 『어쩌다가 언년이로 환생하여』는 6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김진명 #여덟 단어 #마법의 순간 #전자책 #eBook
8의 댓글
User Avatar

빛나는 열정

2013.06.26

다행이 그래도 개츠비는 읽었어요. 이 책을 읽고 세계문학전집에 반한 기억이 납니다
답글
0
0
User Avatar

heliokjh

2013.06.07

고전의 재조명! 매우쪼아용 저도 샀는데 다른 출판사꺼도 읽어보고싶네요 ㅎㅎ
답글
0
0
User Avatar

리라

2013.06.02

오 위대한 개츠비의 인기가 이렇게나 좋군요! 언제까지 선전할지 기대해봅니다.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