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 보는 2009 Fall 트렌드
빨강을 선호하는 사람은 사호한 일에 얽매이지 않고, 고민하는 일 없이 과감하게 덤벼든다. 오렌지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과도 금방 친해져 잘 어울린다.오렌지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과도 금방 친해져 잘 어울린다.
글ㆍ사진 채널예스
2009.09.07
작게
크게

 




 

 

빨강을 선호하는 사람은 사호한 일에 얽매이지 않고, 고민하는 일 없이 과감하게 덤벼든다. 무채색이 대부분인 F/W 시즌에서 강렬한 레드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자. 남에 눈에 쉽게 띄고, 정열을 표현해 주는 색깔 RED.

레드 컬러 선택으로 지루할 수 있는 코디에 힘을 주자.








 

오렌지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과도 금방 친해져 잘 어울린다. 차가운 인상을 가진 사람일 수록 밝은 색상, 오렌지색 계열의 컬러를 선택하여 따뜻한 느낌을 주자. 올 가을엔 과감하게 오렌지를!










브라운 컬러를 선호하는 사람은 안정을 추구하고 성실한 사람일 확률이 높다. 가을 시즌에 가장 대표적인 컬러인 갈색은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모든 사람에게 무난하게 어울리는 컬러.

과감한 도전이 부담스럽다면, 가을의 대표적인 컬러인 BROWN 컬러만 선택해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가을 #트렌드 #컬러 #패션 #코디
2의 댓글
User Avatar

앙ㅋ

2011.12.17

붉은색 벨트에 스커트 원피스, 코트에 ~쓰임새가 다양할것 같아요.
답글
0
0
User Avatar

seheeys

2009.09.09

오렌지 상큼하네요~ 제가대학 다닐 때인가? 오렌지가 조금 유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때의 니트를 꺼내도 될듯 ㅋㅋ
답글
0
0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