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김신지 작가 북토크 티켓 단독 판매
김신지 작가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글ㆍ사진 예스24
2023.01.06
작게
크게

예스24 김신지 작가 신간 출간 기념 단독 북토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김신지 작가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인기 에세이스트 김신지 작가의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해 기획됐다.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간'이 생기고서야 비로소 얻게 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따뜻한 성장 에세이다. 『기록하기로 했습니다』『오늘부터 300일』 등 저서로 꾸준히 일상 기록의 힘을 전해 온 김신지 작가의 한층 성숙해진 문장들이 담겼다.

북토크 행사는 2월 9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된다. 김신지 작가의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과 사인회가 이어지며, '하고 싶은 일들로만 짜인 시간표 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80명을 초대한다.

해당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한,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초판 구매 시 작가 친필 응원 메시지 사인본(3종 랜덤)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김신지 저
잠비
[작가만남] 도서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김신지 북토크 티켓
[작가만남] 도서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김신지 북토크 티켓
김신지 저
잠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 예스24 # 예스24소식 #시간이있었으면좋겠다 #김신지북토크
0의 댓글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Writer Avatar

김신지

내가 쓴 시간이 곧 나’라는 생각으로 걷고 쓰고 마시는 사람. 작은 더위의 계절 소서에 태어나 초여름을 좋아한다. 계절에 발맞춰 걸으며 삶의 여백을 사랑하는 일에 대해 계속 쓰고 싶다. 잡지 에디터로 일을 시작해 [PAPER] [AROUND] [대학내일] 등에 글을 쓰고 트렌드 미디어 ‘캐릿Careet’을 운영하다가 시간이 필요하다고 중얼거리며 회사 밖으로 나왔다. 이제야 하루가 내 것이 되었다는 안도 속에서 ‘살고 싶은 바로 그 시간’을 사는 연습을 하는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 지은 책으로는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평일도 인생이니까》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 등이 있다. 삶의 여백을 사랑하는 일에 대해 계속 쓰고 싶다.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일상에 밑줄을 긋는 마음으로 자주 사진을 찍고 무언가를 적는다. 일상을 사랑하기 위해, 일을 더 잘하기 위해 기록을 다양하게 활용한다. 최선을 덜 하는 삶을 고민하는 사람. 이 정도면 됐지, 그럴 수 있어. 나에게도 남에게도 그런 말을 해 주려 노력한다. 너무 사소해서 지나치기 쉬운 것들을 좋아하는 게 취미다. 오늘을 잘 기억하면, 내일을 기대하고 싶어진다. 그런 마음으로 순간을 모은다. 언젠가 바닷가 근처 작은 숙소의 주인이 되는 게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