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 매출 10억을 달성한 사업 천재의 독립 프로젝트
온라인 쇼핑의 시대, 방구석 비즈니스로 10억 버는 법!
노트북이 있는 곳이 내 매장이 되고 세계가 내 시장이 된다!
2021.06.14
작게
크게
공유
이제는 대기업마저도 온라인에서 생겨나는 마이크로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고 있다.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의 기준은 높아지고 제품의 종류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 대기업은 이를 발 빠르게 따라가기가 힘들다. 여기서 온라인 기반의 마이크로 비즈니스의 경쟁력이 드러난다. 핵심 고객의 니즈 맞춘 제품을 판매하는 마이크로 비즈니스들은 재구매율이 높은 충성 고객을 바탕으로 틈새시장을 형성하며, 고객과의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해 그들의 요구에 맞춰 빠르게 제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그리고 대기업은 이렇게 형성된 시장을 마이크로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방법으로 흡수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인수하고, 유니레버가 일회용 면도기 구독 서비스 회사 달러 셰이브 클럽을 매입하고, 크래프트 하인즈가 건강식 드레싱 회사 프라이멀 키친을 인수한 것 모두 같은 이유다.
『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 』는 마이크로 비즈니스라서 가능한 시장을 형성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고객을 기준으로 사업을 계획하고, 내 제품을 사줄 고객을 찾는 법부터 고객과 소통하는 법, 첫 구매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법 등 단순한 판매자에서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틈새시장을 장악하는 방법을 속속들이 알려준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