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최강의 긍정 육아법’
아이가 떼쓰거나 짜증 부리는 행동이 과연 부모의 관심을 끌려 하는 아이의 순수치 못한 꾀부리기일까?
2019.03.28
작게
크게
공유
현재 100만 명이 넘는 부모 팔로워를 거느리며, 좀 더 나은 육아법을 찾고자 노력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레베카는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을 통해 전통 육아법의 맹신을 깨고 긍정 육아법의 효과를 몸소 입증함과 동시에 이 과정에서 긍정 육아법의 논리를 단단히 뒷받침해줄 최신 신경 과학, 뇌과학, 분야 석학과 육아 분야 전문가의 데이터를 총정리했다. 걸핏하면 아이와 등지게 하는 전통 육아법에 매여 아들과 불행하기만 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 긍정 육아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되찾은 레베카처럼 독자도 도대체 ‘이걸 느낀 게 언제였나 싶은’ 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되찾게 될 것이다.
-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레베카 애인즈 저/김진희 역 | 도서출판새얀
전통 육아법에 매여 아들과 불행하기만 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 긍정 육아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되찾은 레베카처럼 독자도 도대체 ‘이걸 느낀 게 언제였나 싶은’ 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되찾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