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문턱, 예스 블로그의 선택
예스 블로거의 추천이라면 믿을 만 합니다. 8월 11일부터 9월 11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리뷰를 모았습니다.
글ㆍ사진 북C
2018.09.13
작게
크게

출처 언스플래시.jpg

          언스플래쉬

 

 

호텔에서만 살았던 한 신사의 삶


코니 (http://blog.yes24.com/coiio) (추천:32, 댓글:27)

 

"책에 대한 어떠한 배경지식도 없었던 데다 러시아가 배경이라서 좀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고, 700쪽이 넘을 정도로 분량까지 많아서 겁을 좀 먹은 채로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책장은 술술 넘어가고 읽다 보면 어느새 입가에 미소를 띠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으며, 나중에는 줄어드는 페이지에 한숨이 절로 나올 정도로 재미있는 소설이었습니다. 이런 게 바로 소설을 읽는 묘미겠지요."

 

 

공유할 게 많은 사이


책읽는낭만푸우  (http://blog.yes24.com/cy_hong) (추천:30, 댓글:40)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작가, 워낙 좋아해서 출간된 모든 책들을 다 소장하고 따로 섹션을 만들어 보관하고 있을 정도인 김연수 작가의 신간, ‘언젠가, 아마도, 누군가를 만나리라는 것, 그게 나의 여행이라는 것’ 에 한없이 동의하게 되는, 그런 순간들을 이 책을 읽는 동안 한없이 경험할 수 있었다."

 

 

 

만화를 통해 다가가는 역사


책찾사 (http://blog.yes24.com/genshin77) (추천:30, 댓글:54)

 

 “’만화로 배우는 미국의 모든 것!'이라는 책 설명이 결코 과장이 아님을 실감하게 해 준다. 미국사에 대하여 알고 싶거나 또는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미국사에 대하여 정리할 필요성이 느껴진다면 이 책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미국사를 조금씩 알아가는 나로서도 이 책을 통하여 그러한 두 가지 관점에서 체험할 수 있었으니 말이다.”

 

 

소에게도 유머와 개성이 있다


파란하늘 (http://blog.yes24.com/bgracek) (추천:30, 댓글:54)

 

"여러가지 새로운 지식을 얻었을 뿐 아니라, 동물들도 개성을 가진 한 개체라는 사실을 인정해야겠다는 깨달음을 얻었다. 섬세하고 신선한 내용이라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커버도 예쁘다."

 

 

 

 

마음에 잔잔히 들어오는 시


해맑음이 (http://blog.yes24.com/lsy6025) (추천:25, 댓글:40)

 

"삶은 둘로 나뉜다. 모든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거나, 어떤 것에서도 발견하지 못하거나. 주위의 사물을 통해 당신이 세상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그 날이 올 것이다. 사물과 사랑에 빠지는 날, 아마 그 날이 진정 시에 눈 뜨게 되는 계 탄 날 아닐까 싶다."

 

 

 


 

 

팟빵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 블로그 #9월 #가을 #추천 책 #eBook
0의 댓글
Writer Avatar

북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