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는 매 순간이 스피치의 연속이다. 공식 석상이든 사적인 자리든 자기소개와 사업 소개는 일상이며, 소규모 발표부터 다수의 청중을 상대로 한 프레젠테이션을 할 기회도 빈번하게 생긴다. 스피치가 사업가만의 숙제는 아니다. 늘 고객과 협력사를 상대해야 하는 영업자는 물론이고, 직급이 올라갈수록 발표 기회가 많아지는 직장인 역시 매 순간 필연적으로 스피치를 해야만 한다. 더 이상 팩트만 전달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스피치에 임해서는 안 된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쏟아져 나오는 시대에 스피치 능력은 비즈니스맨이 가진 강력한 자본이며 경쟁력이다.
『비즈니스의 모든 순간은 스피치다』는 짧은 시간 안에 상대의 기억에 제품, 서비스, 사업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 스피치 노하우를 정리했다. 20초 자기소개부터, 1분 회사 및 사업 소개, 5분 프레젠테이션, 30분 대화법까지,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궁극의 스피치 전략을 담았다. 콘텐츠 구성과 전달 방법은 물론 제스처, 보디랭귀지, 목소리 훈련법 등 기술적인 노하우를 함께 담아 더욱 완성도 있는 스피치를 구현할 수 있다.
-
비즈니스의 모든 순간은 스피치다 강미정 저 | 책식주의
이 책은 20초 자기소개부터 스피치 구성, 프레젠테이션 전략, 목소리 훈련법, 설득의 대화법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스피치 노하우를 전한다.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