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미문 지상 최고의 완벽한 감옥을 둘러싸고, 액션 레전드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환상의 호흡을 맞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액션 스릴러 <이스케이프 플랜>이 12월 5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스케이프 플랜>은 헐리우드판 <도둑들>로 불릴 정도의 치밀한 스토리로 국내 관객들에게 스릴감을 선사했던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제작진이 다시 뭉쳐 선보인 신작. 지상 최고의 탈출 전문가 레이 브레슬린(실베스터 스탤론)이 알 수 없는 음모에 빠져 그 누구도 빠져나올 수 없도록 자신이 설계한 가장 완벽한 감옥에 갇히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빈틈없는 스토리와 압도적인 영상이 특징인 이번 작품은 특히, 실베스터 스탤론이 맡은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이 지금껏 본 적 없는 기발하고 기상천외한 탈출 방법들을 오프닝에서 선보이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허를 찌르는 스토리 전개로 2013년 마지막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세기의 대결로 꼽힐 가장 완벽한 감옥과 천재적인 탈출 전문가가 펼치는 숨 막히는 긴장감의 <이스케이프 플랜>은 올 겨울, 손에 땀을 쥐는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스케이프 플랜>의 포스터는 주인공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벽을 사이에 둔 채 등을 지고 고민에 빠진 모습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그들이 어떻게 난관을 극복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절대 빠져나갈 수 없는 거대한 감옥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포스터는 사방이 다 비치는 투명한 유리감옥과 24시간 감시 아래 사생활이 전혀 보장되지 않는 완벽한 보안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탈출 확률 제로! 불가능한 플랜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음모에 빠져 극적인 탈출을 시도하는 두 주인공의 고군분투를 기대하게 만든다. 성공 확률 제로의 완벽한 감옥에서 탈출하려는 전세계 최고 탈출 전문가의 숨막히는 탈출극 <이스케이프 플랜>은 12월 5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더뮤지컬] 잠들 수 없는 호텔, 유령이 되어 볼 기회...<슬립노모어 서울>](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09/20250901-2dd33b8b.jpg)



![[취미 발견 프로젝트] 더 단단해질 한 해를 위한 목표 세우기](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4/12/20241231-347d8b4f.jpg)
201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