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어두운 밤이 되어 주위가 고요해지면, 책 읽기에 좋은 시간이 다가오는 것을 느낍니다. 글을 쓰는 것도 주로 밤이지요. 밤이 깊어 갈수록 책을 읽고 싶다는 마음이 강렬하게 듭니다.

요즘은 유태인들의 성공비결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탈무드, 하부루타에 관련된 책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질문과 토론의 힘에 대하여 연구하는 중입니다.

사색이 겸비된 독서를 하는 ‘서재’를 청파제(靑波濟)로 부르고 싶습니다. 청파(靑波)는 푸른 파도로써, 靑은 하늘, 波는 땅을 의미하니 온누리를 뜻합니다. 온누리를 알고자 사색하는 곳, 그 곳이 내 서재입니다.

상처를 주는 것도 사람이고 상처를 치유하여 주는 것도 사람입니다. 결국 행복은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내 인생의 사람을 얻는 성공비밀, 그 것은 진심입니다. 진심은 별이 됩니다. 진심은 길을 잃지 않습니다

명사 소개

이재만 (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인문/사회 저자

최신작 : 진심을 길을 잃지 않는다

‘진심, 언제나 당신 편. 만나면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자 소통과 신뢰의 리더십을 실천해 온 이재만 변호사. 주병진, 권영찬, 송일국, 엄앵란, 주지훈, 김중만, 장은영 등 유명인들의 승소를 이끌어낸 스타 변호사다. 그가 휴먼리스크 매니지먼트 변호사, 법정의 승부사..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

송길영 저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빅데이터’, 이제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오픈 콜라보레이션

이준기 저

협업을 강조하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겨울왕국

진심은 세상을 읽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사랑은 바로 진심이기도 하다. 진심 리더십은 마음의 꽃을 피워 내므로 결코 시드는 법이 없다. 진심은 길을 잃지 않는 법이다. <겨울왕국>은 진심을 느끼게 한 영화입니다.

로마의 휴일 (1Disc, HD리마스터링)

내 인생의 영화는 사랑의 힘을 보여주는 <로마의 휴일>입니다.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