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소설을 좋아합니다. 특히 파울로 코엘료 책이 나오면 다 읽지요. 일본소설은, 지금보다 어렸을 때는 많이 읽었는데, 지금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본소설의 감성이 나와 살짝 안 맞는 것 같아요.

한국소설은 많이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중국소설도 많이 읽는 편이고. 다만, 에세이나 여행 관련 사진이 많은 책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내가 그와 비슷한 책을 만들어서 참 아이러니합니다. 책에서도 취향이 드러나는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책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명사 소개

공효진 (1980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해당없음

최신작 : 미쓰 홍당무 (2Disc..

모델로 시작해 1999년 겨울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의 `절벽` 여고생으로 영화에 데뷔, 〈화산고〉, 〈킬러들의 수다〉의 인상적인 조연으로 활약하며 스타일 좋은 성격파 배우로 거듭났다. 〈품행제로〉의 날라리와 〈철없는 아내와 파란만장한 남편, 그리고 태권소녀〉의 태..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노 임팩트 맨

콜린 베번 저/이은선 역

굉장히 재미있다. 상세한 이야기가 많아서 보는 사람에 따라선 지칠 수도 있는데, 고리타분하다 싶은 설명적인 것이 있으면 패스해도 좋다. 전반적으로 참 흥미롭다. 내게 『공효진의 공책』을 만들도록 유도한 책이다.

장윤주 - Dream

아침에 일어나면 자연스럽게 앨범을 튼다. 질리지 않는 목소리다.

페퍼톤스 (Peppertones) - 1집 Colorful Express

인디밴드들을 좋아하는데, 페퍼톤스도 참 좋아한다. 목소리가 좋고 듣기에도 좋다.

만추

김태용

근래 본 영화 중에 가장 좋았다. 김태용 감독님과 함께 작업한 배우였다는 게 뿌듯할 정도였다. 그렇게 잘 찍어 놓고선, 개봉하기 전, 감독님이 완전 엄살을 떨었다. 내가 본 한국 멜로영화 가운데 최고 중의 하나였다. 탕웨이도 참 돋보이더라. 영화에서 표현 안 하는 게 너무 힘든데, 그걸 잘해냈다. 탕웨이도 참 멋있고, 영화도 정말 멋지게 만들었다.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3